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생선탕맛집]국물이 시원해 술이 술술 넘어가 밥도 막~흡입해.ㅎㅎ

하당생선탕 추천해용.

 

동태탕 참~~시원하고 맛났던.ㅎㅎ

소주도 홀짝홀짝 마셨더랬죠.

요날은 재목영암향우회 모임날.

1월 13일~

 

 

 

 

 

 

 

 

 

 

 

 

 

 

하당생태탕에서 재목영암향우회 모임을 했었어요.

우린 너~~므 빨리 도착.ㅎ

배고파~배고파라~하며

미리 준비해둔 음식을 흡입하기 시작 했다죠.ㅎㅎㅎㅎ

와~~~왜 이리 다다다 맛나냐요.^^

 

 

 

 

 

 

 

 

 

 

 

 

 

 

요 튀김 너므 맛나서

한번 더~를 외쳤어요.ㅎㅎ

아마 우리 보고 진상이라고 했을지도 모르겠어요.

모임 시작도 하기전에 미리 음식들을

다~먹어 버렸으니 말이죠.

하지만 친절하게 또 주셨던~^^

 

 

 

 

 

 

 

 

 

 

 

 

 

 

국물도 시원해 내용물도 실해라~

냠냠 맛나게 흡입 시작.ㅎㅎ

목포동태탕 맛집으로 강추강추.ㅎ

 

 

 

 

 

 

 

 

 

 

 

 

ㅎㅎ이건 또 뭐냐.

나 지금 배불러서 둑겠는디.

조기구이 완전 싱싱해.

애네들 이러다 벌떡 일어나서는

목포 앞바다로 가겠다요.ㅎㅎㅎㅎ

 

 

 

 

 

 

 

 

 

 

 

 

 

 

우왕~~~~하당 생선탕에서는

수산물을 국산국산만 쓰시나봐요.ㅎㅎ

음~완전 바람직햐.

 

 

 

 

 

 

 

 

 

 

 

 

 

 

ㅎㅎ요건 특별 메뉴.

재목영암향우회만의 특권이라고나 할까용.ㅎ

울 남푠님께서는 재목영암향우회 임원 이십니다요.

 

 

 

 

 

 

 

 

 

 

 

 

 

ㅎㅎ동태탕 국물에 밥 말아야 먹어야죠잉.

맛나다.막 들어간당.

 

 

 

 

 

 

 

 

 

 

 

 

 

 

목포맛집 하당생선당 메뉴는 요 정도 입니당.

생선요리 대박.ㅎㅎ

동태탕 말고도 여러가지가 있네용.

난중에는 조기매운탕을 먹어봐야 겠어요.

 

 

 

 

 

 

 

 

 

 

 

 

 

목포맛집 하당생선탕 명함 찰칵~

옥암동 성당 정문 앞쪽에 위치해 있어요.^^

 

 

 

 

 

 

 

 

 

 

 

 

 

 

 

하당생선탕 입구쪽도 찰칵~

단층이 아니였군.ㅎ

 

 

 

 

 

 

 

 

 

 

 

 

 

 

토실토실 탱탱한 동태 속살을 보시여요.

입안으로 바로 쏘옥 들어감요.ㅎㅎ

 

목포생선탕맛집 하당생선탕은

모임장소로도 괜춤하구요.

가족 단위로 간단하게 식사 하기에두 좋을것 같아요.

우린 요날 재목영암향우회 모임을

이곳 하당생선탕에서 가졌다죠.

고향 어르신들과 함께 기분좋게 식사 했던날 이었어요.^^

매달 재목영암향우회 모임일 13일 이구요.

관심 있으신분들은 연락 주세용.뿌잉뿌잉.ㅎㅎ

하당생선탕 추천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