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맛집]

배달음식 야식의 최고봉 보쌈

부가적으로 따라오는 음식이 9가지

우리 애들은 보쌈을 애정 합니다요.ㅎㅎ

자다가도 보쌈~이라는 말만 나와두

벌떡 언능 먹어요.라고 말할 정도라죠.ㅎㅎ

그래서 선택한 배달음식 야식의 최고봉 꽃

보쌈을 시켰다죠.

 

 

 

 

 

 

 

 

 

 

 

 

 

보쌈만 시켰는디 뭐시가

이리도 많이 왔는지 몰라요.

대한이네는 다섯명~

이리도 어마어마한 양의 음식을

과연 다다다 먹을수나 있을런지 몰라요.ㅎㅎ

목포 보쌈 맛집으로 대한이네가 추천 합니다요.^^

 

 

 

 

 

 

 

 

 

 

 

 

 

 

 

드디어 보쌈을 발견할수 있었어요.

보쌈 중자를 시켰거든요.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을수 있었던것 같아요.

울 남푠의 선택은 짱따봉이었쓰~ㅎㅎ

 

 

 

 

 

 

 

 

 

 

 

 

 

 

보쌈에 진짜 별에 별것이 다다다

나오는걸요.ㅎㅎ

이래서 내가 배달음식 야식으로 보쌈을

선택 하는겨~~~~

 

 

 

 

 

 

 

 

 

 

 

 

 

올~~~충장왕족발보쌈 센스있다잉.ㅎㅎ

쓰레기는 쓰레기 봉투에 넣어서 버려 주세용.

요것두 보쌈이랑 함께 딸려온 녀석이예요.

 

 

 

 

 

 

 

 

 

 

 

 

 

 

목포맛집 충장왕족발보쌈은 우찌 된게

연락처가 적힌 전단지 한장을 안주시는건지 모르겠어요.^^;

여긴 평소에 걸어 다니면서

찜꽁 해둔곳이었거든요.ㅎㅎ

 

 

 

 

 

 

 

 

 

 

 

 

 

 

 

 

보쌈에 쟁반국수 빠짐 완전 섭섭해용.ㅎㅎ

보쌈이랑 함께 쌈싸 먹음

꿀맛에 입안에서 살살 녹아 내리지용.

 

 

 

 

 

 

 

 

 

 

 

 

 

 

 

상추랑 배추를 포개서 쟁반국수,전,순대를

함께 올려서 쌈싸 먹어 봅니당.

으미 맛난그.ㅎㅎ

나 혼자서 다다다 먹을 기세.

 

 

 

 

 

 

 

 

 

 

 

 

 

 

 

꺄~~~올~~

전을 맛나게도 잘 붙이셨네용.

 

 

 

 

 

 

 

 

 

 

 

 

 

ㅎㅎ순대는 왜 또이리 쫄깃쫄깃 한고얌.

배만 안불렀음 진짜 대한모

혼자서 다다다 먹을 판이었어요.ㅎ

 

 

 

 

 

 

 

 

 

 

 

 

 

 

 

ㅎㅎ뭔 김밥이다냐.

보쌈에 김밥이 따라 오는건

또 처음 인걸요.

은근 잘 어울려요.

보쌈이랑 함께 쌈싸 먹어두 굿~~^^

 

 

 

 

 

 

 

 

 

 

 

 

 

 

 

국물이 빠짐 또 섭하죠.

보쌈에 부가적으로 따라오는게

디게 많은듯~

오뎅국도 대박이네요.ㅎㅎ

 

 

 

 

 

 

 

 

 

 

 

 

 

이것저것 막~~넣어서

함께 부비부비 시켜 보아요.

쌈싸 먹는 이 맛이란.

환장할맛.ㅎㅎㅎㅎ

 

목포맛집 충장왕족발보쌈에서

요날 보쌈 중자를 하나 시켰다죠.

근디 보쌈 하나에 뭐가 이리도 많이 따라오던지~

보쌈에 따라온 음식만 해두 9가지나 되는거 있죠.ㅎㅎ

진짜 대박 맛집인것 같아요.

대한이네는 보쌈이 고프다 할땐

요기 목포맛집 충장왕족발보쌈 집을 찾는다죠.

배달음식 야식의 최고봉 보쌈을 추천 합니다요.ㅎㅎ 

 

 

 

 

 

www.green128.or.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