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맛집]

술맛 땡기는 목포 술맛집 투모아

친구랑 닭발볶음/오뎅탕에 소주한잔 크~~

 

닭발볶음이 왔어용.왔어~~~

절친이랑 함께 단둘이~가 아니고요.

눈치 없이 울 남푠님도 끼었습니당.^^;;

간단하게 모임을 끝내고 친구랑

술한잔 하려고 비파점 술맛 땡기는집

술맛집 투모아를 찾았어요.ㅎㅎ

 

 

 

 

 

 

 

소주 일병을 세명이서 노놔 마시려구~

오뎅탕도 하나 추가 시켰어요.

소주에는 국물이 쵝오지용.

 

 

 

 

 

 

 

 

 

 

이곳이 왜~~~~

술맛 땡기는 술맛집이냐하면?

사장님 완전 친절에 양심적이시더라구요.ㅎㅎ

오뎅탕 보기만 해두 완전 술맛 땡기게 생긋따.

국물이 진짜 끝~내주게 시원 했거던요.^ㅡㅡ^

 

 

 

 

 

 

 

 

 

ㅎㅎ기본 안주 나와 주셨습니다요.

새우깡~참말로 추억 돋아 블고요.

땅콩도 주셨어요.

이런 센스쟁이 사장님 같으니라규~^^

좋으다.좋아~이런 기본 안주.ㅎ

거기에 무한리필 까쥐~

 

 

 

 

 

 

 

 

 

 

옴마야~금귤도 나와 주셨어요.

요것두 기본 안주라죠.ㅎㅎ

크~~술맛 땡기는 목포 술맛집이여.암~

 

 

 

 

 

 

 

 

 

 

 

소주 일병 세명이서 노놔 마시기~

저번에 이웃님 블에서 골뱅이 무침을 봤더랬죠.

얼마나 먹고 싶던지.ㅠㅠㅠ

구래서 요날 골뱅이무침에 소주한잔 하고팠~거든요.

근데 골뱅이가 읍따고~없 다 고...

나 멘붕.ㅎㅎㅎㅎ

나쫌 여기서 살짝히 기분 나빠질라함.ㅡ,.ㅡ

 

 

 

 

 

 

 

 

울 남푠님께서 안주를 시켜 봅니다.

"그럼 생 오징어 안주 주세욧~"요러고요.

"이것도 오징어 상태가 안좋아서 지금 냉동실에 있어요."이러시는.

악~~~멘붕멘붕멘붕~~

사장님 참 양심적이시다.라고 내 친구랑 남푠님께서 말을 하시네용.ㅎㅎ

다른 사람들은 아마도 그냥 판매를 하셨을 거라고.^^

그래서 여기서 기분 나빠질라 했던거

눈 녹듯 싸~~악 사라짐요.

그리고는 술맛이 우찌나 달작지근하고 좋던지.ㅎㅎㅎㅎ

 

 

 

 

 

 

 

 

구래서 요날 우리 세명은

비파점 투모아를 목포 술맛집으로 칭했어요.ㅎㅎ

내친구,울남푠이 하시는말이

여기 꼭 맛집으로 올려야 한다며.

치~지들이 블질 하낭~~엉엉엉~

내가 하잖앙.ㅎㅎㅎㅎ

 

집이랑 가까운곳에 있어서

종종 남푠과 함께 단둘이 술한잔 하러

비파점 투모아 목포 술맛집 찾을것 같아요.

술맛 땡기는 술맛집~

남자 사장님께서 혼자서 운영 하시더라구요.

안주맛도 일품이었어요.ㅎㅎ

저녁을 먹고 왔는뎅~

안주를 싹~다 먹어 치웠던.ㅎㅎㅎㅎ

다음엔 골뱅이무침이닷.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