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맛집]

요즘 처럼 굉~~장히 추울때 술을 부르는 배달음식이 짱~ㅎ"파닭이 진리"

대한모네 요날 밤 입에서 무언가를

요구 하길래~~

만장일치로다가 순살파닭에서 파닭을 시켰다죠.ㅎㅎ

 

 

 

 

 

 

 

 

 

울 동네에서 가~~장 맛난 맛집이

바로바로 이곳.순살파닭이예요.

일부러 항상 이곳에서만 파닭을 시켜 먹는다죠.

 

 

 

 

 

 

 

 

 

 

올~~나의 사랑 쿠폰이

눈에 확~~들어 오고요.

 

 

 

 

 

 

 

 

 

 

언제 쿠폰 모아서 저걸 꽁으로 먹어보냐.^^;

몇장을 모았는지 살펴봐야 겠어요.

혹 삼남매 이것들이 홀랑 시켜 먹은게 아닌가 모르겠어요.ㅎ

엄마 먹는거에 무진장 약한거 알징.

 

 

 

 

 

 

 

 

 

 

대한모 파닭이 너~~므나도 먹고 싶은 나머지

흔들흔들~떡볶이가 춤을 추네요.

지 혼자서.ㅎㅎㅎㅎ

 

 

 

 

 

 

 

 

 

양념된 파닭을 한젓가락 해봅니다.

대한모는 양념이 좋더라구요.

입에 착착 감기는 양념 파닭 맛이란.

절로 춤추게 한다다다~ㅎㅎ

 

 

 

 

 

 

 

 

 

 

크~~~걍 파만 먹어두 디게 좋앙.ㅎ

대한모 파라는 파는 다다 좋아라 하거든요.

양파,쪽파,대파등등.

그니까 파닭을 시켜 먹는거죵.ㅎㅎㅎㅎ

 

 

 

 

 

 

 

 

 

 

파닭 먹을땐 요요~

국순당 아이싱 막걸리가 최고지요.ㅎㅎ

울 남푠이랑 전 술이 그닥 안맞아요.

구래서 이리 달달하고 순한

아이싱 막걸리를 선호 한다죠.

너 너므 맛나야.

 

 

 

 

 

 

 

 

 

 

 

술을 부르는 배달음식 파닭~

내가 진짜 너 없었음 우쩔뻔 했니.ㅎㅎㅎㅎ

파닭 한입하고는 아이싱 막걸리 한모금 해주믄 짱 좋아용.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은것 같아요.

순살파닭이라 네살 꼬맹이 효은이도

지가 직접 뜯어 먹는다죠.ㅎㅎ

어른들은 술 땡기는 안주라 최고구용.

파가 들어가서는 입에서 자꾸 땡기는 그런~

그리구 질리지 않아.ㅎㅎㅎㅎ

앉은 자리에서 뚝딱하믄 다 먹어 블어요.

하여간에 대한모네 식성은 알아줘야 함.^^;

 

요즘 처럼 굉~~장히 추울때

술을 부르는 배달음식으로

대한모가 순살파닭 추천 합니당.ㅎ

 

 

 

 

 

 

 

 

 

 

 

 

 순살파닭 찾아가시는길 어렵지 않아요.

아니다.배달음식이징.ㅎㅎㅎㅎ

전남 목포시 상동 순살파닭 816-13

061-283-928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