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업종 변경되었음.

 

 

 

 

 

 

[목포맛집]

해물이 한바가지 들어 있어~그 싱싱함도 놀라워라./모임 장소로 추천

 

요거이 해물찜인가?

무튼 오픈 행사로 모든 메뉴를

50% 할인 행사를 하더라구요.

물론 지금은 끝났지요.ㅎㅎ

여긴 조춘식 동태탕 입니당.

 

ㅎ그러고 보니 오징어 한마리가

콩나물을 침대 삼아 곱게 누워 계시네요.

저 오징어는 직원분께서

곱게 잘라 주신다죠.^^

 

 

 

 

 

 

 

 

이 사진은 자료 검색을 통해

잠시 퍼온 사진 입니다.

조춘식 동태탕은 그 내부가 무지 깔끔하고

아늑하면서 옛스럽고 좋더라구요.

여긴 룸 입니당.ㅎㅎ

 

 

 

 

 

 

 

 

 

일단은 이리 큰~~~낙지 한마리가 보입니다.ㅎㅎ

여럿이 노놔 먹어두 좋아요.

그 양이 대박이여서요.

 

 

 

 

 

 

 

 

 

그리구 간간이 쭈꾸미 녀석들도 보이구요.

대한모는 해산물을 무진장

애정하는 아줌마예용.ㅎㅎ

 

 

 

 

 

 

 

 

 

이 사진두 자료 검색을 통해서 잠시 퍼온 사진이예용.ㅎ

여긴 홀이예요.

전체적인 분위기 따사롭고 깔끔 하지요.

멋스럽게 잘 꾸며 놓은것 같아요.

화장실두 디게 좋았었는데.ㅎㅎ

 

 

 

 

 

 

 

 

새우도 몇마리 보이구요.

서로 한마리 더 먹을라고 안싸워두 되어용.ㅎㅎ

 

 

 

 

 

 

 

 

 

꽃게두 보이구요.

확실히 해산물이 한바가지 들어 있지요.ㅎㅎ

 

 

 

 

 

 

 

 

 

아구도 보이네요.

내 사랑 아구~~

대한모는 생선을 좋아해.

 

요날 급하게 조춘식 동태탕을 가족과 함께 찾았어요.

오픈 할인 행사로 요날이 마지막 이었거든요.ㅎㅎ

완전 횡재 했던날~~

대한모네만 먹다가 부모님 생각에

급 포장을 부탁해서는 시골집으로 고고씽 했었지요.

위 사진속 해물찜은 포장된 음식이예요.

제가 깜빡하고 카메라를 안챙겨 갔거든요.

그래서 식당내에서 먹었던 해물찜 사진은 없어요.

우리가 먹었던 해물찜에는

해산물이 이것 보다 훨~~~더 많았었거든요.

홍합두 무지 많았었는데.

이상하게 포장된 해물찜에는 홍합이 없는거 있죠.ㅠ

아마도 이날 고객이 너므 많아서 홍합이 떨어지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당.ㅎ

해물찜 중자 두개를 먹고도

십만원이 안나왔던~

그리구 볶음밥은 또 왜 이리 맛났던지요.ㅎㅎ

볶음밥에 알을 넣어서는

씹을때 톡톡 터지는게 무지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남푠도 부모님도

다다 맛있다고 했던

조춘식 동태탕의 해물찜이었습니당.ㅎㅎ

요날은 오픈 행사날 이었으니

다음에 또 가봐야 겠어요.

그 맛과 양이 고대론지 검사겸.^^

 

 

 

 

 

 

 조춘식 동태탕 찾아가시는길 어렵지 않아요.

조춘식 동태탕은 내부 분위기가 고급스럽고

깔끔해서 가족 모임이나 단체 모임 장소로도

무난할것 같아요.^^

 

 

 

 

업종 변경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