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맛집]술맛 밥맛 땡기는 술안주 밥반찬으로 최고 순대곱창볶음

 

순대곱창볶음 2인분 시켜 보았어요.

가발샵이 늦게 끝났던날~

 

 

 

 

 

 

 

 

 

찬거리가 여러가지 나왔어요.

배고파서 저 상추라도 마구마구 뜯어 먹을판~ㅎㅎ

 

 

 

 

 

 

 

 

 

 

 

콩나물무침 시원허니 맛났구요.

 

 

 

 

 

 

 

 

 

시금치무침은 살아 있었어요.ㅎㅎ

 

 

 

 

 

 

 

 

 

어묵볶음은 매콤 하면서 달달한게

자꾸 땡기더라구요.ㅎㅎ

 

 

 

 

 

 

 

 

 

 

깍두기는 먹기 좋게 딱~

익었쓰.ㅎㅎ

 

 

 

 

 

 

 

 

 

반찬 한두가지를 집어 먹고 있을때쯤

순대곱창볶음이 익었어용.ㅎㅎ

상추에 이것저것 올려 봅니다.

으미~~맛나긋따.

 

 

 

 

 

 

 

 

 

 

술한잔 하면서 밥도 함께 먹었거든요.ㅎㅎ

요 오뎅국이 사람을 살리네용.

국물은 꼭 있어야 합니다.

특히 술 마실땐.^^;

 

 

 

 

 

 

 

 

 

순대 하나랑 곱창 하나를 올려 보고는 찰칵~

사진 찍고 나서는 바로 곱창만 내려 놨어요.ㅎㅎㅎㅎ

나 곱창 못 먹는 여자임.

홍어는 되는뎅~

왜왜왜??곱창은 안들어 가는건쥐.ㅡ,.ㅡ

 

 

 

 

 

 

 

 

 

 

순대곱창볶음에 이것저것 부재료 들이 많이 들어 있어서

대한모가 먹을것두 많았어요.ㅎㅎ

당면이랑 떡국떡도 보이네요.

야채도 조~~~앙.ㅎㅎ

 

 

 

 

 

 

 

 

 

 

계란 후라이 한장 나왔어요.

야채도 쏭쏭 썰어서 부치셨네요.ㅎㅎ

 

 

 

 

 

 

 

 

 

자꾸 순대 보니께

순대 먹고 싶으당.ㅎㅎ

저 때깔좀 보셔요.

완전 맛나 보이는 땟깔깔깔~

 

 

 

 

 

 

 

 

 

 

계란후라이로 순대곱창볶음을 싸서 먹어 봅니다.

나름 좋았어요.

상추를 싸서 먹을때와는 또 다른.

색다른 맛~^^

 

 

 

 

 

 

 

 

 

이모네 순대에 명함이 없었던듯 해요.

구래서 이모네 순대 정문만 찰칵~ㅎㅎ

 

 

 

 

 

 

 

 

 

마지막으로 순대곱창볶음 상추에

싸서 한쌈해 봅니다.ㅎㅎ

술 땡기고 밥 땡기는구낭.

 

솔직히 요날 대한모는 이모네 순대에서

순대곱창볶음 맛나게 먹었어요.

근데 울 남푠은 자꾸 맛 없다.이게 진짜 순대곱창볶음이 맞느냐?

라고 하시며 주인 아주머니께 의문을 제기 하셨다죠.^^;

나는 맛만 좋드만.ㅎㅎㅎㅎ

하기사 사람 입맛은 제각각 다르기에

뭐라 할수는 없겠죵.ㅎㅎ

난중에 울 남푠은 빼고 친구랑 함께

이모네 순대 또 갈까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