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진맛집]된장찌개.생고기 비빔밥 달달허니 맛나더라~

요것은 생고기 비빔밥 입니다.

고기는 국내산 한우~

 

 

 

 

 

 

 

 

요날은 순천을 다녀 오는길에

점심을 먹기 위해 강진으로 들어 왔던~

강진청자가 유명 하잖아요.

그래서 그른가 물컵도 멋지네요.ㅎㅎ

 

 

 

 

 

 

 

 

 

 

아버님과 남푠님께서는 생고기 비빔밥을 시키셨어요.

사진이 우째 흔들흔들~ㅠ

남푠님께서 신나게 비벼서는

한술 떠서 보여 주십니다요.ㅎ

 

 

 

 

 

 

 

 

 

 

희안한게 이리 산적이랑 오징어 튀김이

식전에 찬거리와 함께 나오는거 있죠.ㅎ

요건 우리 효은이꺼.

효은이가 굉장히 좋아라 했음.^^

 

 

 

 

 

 

 

 

 

꺄~~~버섯볶음에 들깨가루라뉘.ㅎㅎ

요거 완전 고소허니 맛나더라구요.

 

 

 

 

 

 

 

 

 

솔직히 콩나물 보다는 숙주나물을

더더더 좋아라 하는 대한모.ㅎ

간도 적당허니 좋더라구요.^^

 

 

 

 

 

 

 

 

 

 

무우가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감이 좋았던~

적당히 익었음.ㅎ

 

 

 

 

 

 

 

 

 

 

냉면을 보니 또 급 땡기는 이 식욕을 우쩔.^^;

 

 

 

 

 

 

 

 

 

이건 솔직히 안먹어 봤음.ㅎ

 

 

 

 

 

 

 

 

 

 

울 아버님과 남푠님께서 다다 드셔 버렸던~

대한모는 한입도 못했어요.ㅠ

 

 

 

 

 

 

 

 

 

 

묵은지 약간 시큼 하면서

톡 쏘는 뒤끝이 좋았던.ㅎ

입맛 없을때 밥에 물말아서 묵은지랑

함께 먹으면 진짜 맛난디.ㅎㅎ

 

 

 

 

 

 

 

 

 

 

부강식당은 거의 대부분의 식자재가

국내산이네요.ㅎㅎ

 

 

 

 

 

 

 

 

 

젓갈은 짜요~짜~

것두 굉~~~장히.ㅎ

물을 심하게 부르는 젓갈갈갈~

 

 

 

 

 

 

 

 

 

 

초록이 무지 좋아라 하는 대한모.ㅎ

시금치 어쩜 이리도 잘 데친겨.

넘 맛나잖아.

 

 

 

 

 

 

 

 

 

 

된장찌개는 어머님과 대한모가 먹기 위해

2인분 시켰어요.

 

 

 

 

 

 

 

 

 

 

6,000원 된장찌개에 바지락하며

오징어,버섯,두부등등 무지 많이 들어 있네요.

 

 

 

 

 

 

 

 

 

국물이 시원하고 고소한게 맛있더라구요.ㅎㅎ

대한모 된장찌개로 밥 한공기 뚝딱 맛있게 먹었어요.

 

대한모의 초이스는 탁월 했어요.

된장찌개 맛있게 잘 먹었거든요.

끝맛이 약간은 맵다~라는 느낌도 있었지만

것두 나름 좋더라구요.ㅎㅎ

청량고추를 넣으셨나봐요.ㅡ,.ㅡ;

그리구 생고기 비빔밥은 한입 먹어 봤는데 먹을만 했던.

근데 우리 아버님께서는 별로라고 하시던.^^;

하기사 입맛은 각기 다른거니까~ㅎㅎ

 

 

 

 

 

 

부강식당 정면에서 찰칵~

외부에서 보면 무지 작게 보이나

내부는 큼니다.커~ㅎ

강진읍을 돌고 돌아~

선택했던 부강식당 입니당.ㅎ

 

 

 

 

 

 전남 강진에 위치한 부강식당 찾아 가시는길 어렵지 않아요.

전라남도 강진군 강진읍남성리22-11

061-434-534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