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암맛집]

테마가 있는 영암맛집 목원가든 오리코스 요리가 일품

재목영암향우회모임

요건 오리로스~

상추도 우찌나 싱싱한지요.

바로바로 씻어서 신선한 식자재를 공급 하시는것 같았어요.^^

 

 

 

 

 

 

 

 

 

 

지글지글 불판에 오리고기를 구워 봅니다.

음~~맛난 냄새가 후각을 마구마구 자극 하는걸요.

양념이 된거라 빨랑빨랑 먹어줘야 합니다.

안 그럼 타요~타~ㅎㅎ

 

 

 

 

 

 

 

 

 

 

 

목원가든은 특별한 테마있는 식당이예요.

시골 한적한곳에 위치한 목원가든은

정원에 예쁜꽃,조각상등

깔끔하게 정돈된 조경이 많더라구요.ㅎㅎ

직접 보면 너무 예뻐요.

꽃사진을 찍어 올껄 그랬어요.ㅠ

요날은 주말~

가발샵 하루 쉬고요.

재목영암향우회 모임 땜시.ㅎㅎ

영암월출산 등반후 목원가든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재목영암향우회 모임으로 갔던지라~

우리 팀은 며칠전에 미리 예약을 했었어요.

식당 안으로 들어가니

이리 준비가 똬~되어 있었어요.

아무래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면

코스 요리는 조금이라도 더 빨리 드실수 있겠죠.^^

찬들도 하나 같이 깔끔하게 입에 맞더라구요.ㅎㅎ

특히 저 상추 겉절이 짱~~~맛났음.

며번을 리필을 했는지 기억에도 읍따.ㅎ

 

 

 

 

 

 

 

 

 

 

소라도 한개 까~먹어 봅니다.

음~~먹을만 하고만.ㅎ

 

 

 

 

 

 

 

 

 

호박죽 별미 더라구요.

어르신들 앞에서 눈치 없이 혼자서 다다 먹어 버렸어요.^^;

분명히 나보고 먹으라고 했음.ㅎ

 

 

 

 

 

 

 

 

 

 

 

오우~~전어 무침이.@@

대대박이다.

오리코스 요리를 시켰는디 이리 전어무침도 나오다뉘.ㅎㅎ

이게 바로 목원가든의 애정 돋는 인심?

 

수저 위에 전어무침 올려 봅니다.

그리고는 곧장 대한모 입속으로 퐁~

음~~달달해.고소해.ㅎㅎ

 

 

 

 

 

 

 

 

맨 처음 나왔었던 걍 오리.ㅎ

이것 부터 먹기 시작 했어요.

대한모 올래 오리고기 별로 안좋아라 하거든요.

근데 여기 오리는 맛나더라구요.

바닥이 보일때까지 지속적으로 먹었던것 같아요.^^

 

지글지글~~익어가는 오리꼬기닷.ㅎㅎ

양파랑 마늘도 팍팍 넣어서 익혀 먹어 보아요.

아~~보기만 해도 행복해라.

 

 

 

 

 

 

 

 

상추쌈 해봅니다.

보들보들 입에서 살살 녹아요.

그리고는 술한잔.크~~~~~

등산 하나마나.ㅎ

 

 

 

 

 

 

 

 

 

 

 

요요 아이도 너므 맛났던.ㅎㅎ

찰밥이예용.

완두콩이랑 팥이 들어간.

국산이 확실한 재료들~~^^

찰밥도 리필을 무진장 많이해서 먹었어요.

 

 

 

 

 

 

 

 

 

 

지금도 완전 배뽕한 상탠디.

음식이 또 나왔어요.ㅎㅎ

요걸 모라해야 하나?

오리찐밥?

무튼 맛나게 배불리 먹었어요.

오리 뱃속에 한약재랑 밥이 함께 들어 있었다죠.

향도 좋더라구요.

제가요~~올래가 한약재를 무지 애정하거든요.ㅎㅎ

 

 

 

 

 

 

 

 

 

 

 

소녀와 멍멍이 조각상?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목원가든 앞마당에 있었어요.

 

 

 

 

 

 

 

 

 

 

예쁘고 사랑스럽게 생긴 꽃이 보이길래 한컷~

요걸 뿌리채 뽑아오고 싶었어요.ㅎㅎ 

 

 

 

 

 

 

 

 

 

 

목원가든 메뉴판 보이구요.

오리요리,낙지요리가 눈에 확~~들어 오네용.

쌀,김치,고기등 국내산이예요.

어쩐지 먹어보니께 맛이 딱이더라.ㅎㅎ

 

 

 

 

 

 

 

 

 

 

목원가든/목원조경

여긴 주로 모임장소로 많이들 가시는것 같아요.

그리구 미리미리 예약~~^^

 

 

 

 

 

 

 

 

 

 

재목영암향우회 회원님들 들어가시는 장면 포착~

저 오토바이는 동호회분들인듯.ㅎㅎ

우리가 들어갈때 저분들은 식사를 끝내시고 나오시는길.

오토바이 완전 멋지더만요.ㅎ

 

단체 모임으로는 역시나 가든이 최고인듯 해요.ㅎㅎ

목원가든 여기 요날 처음 가봤는데

음식이 하나 같이 진짜 깔끔하고 맛나더라구요.

술맛도 팍팍 돋았구요.^^

재목영암향우회 회원분들과 함께 즐거운 식사 시간이었던것 같아요.

등산도 좋았구요.ㅎㅎ

테마가 있는 영암맛집 목원가든

오리코스 요리가 일품.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