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맛집]

검은콩면.해초면으로 만든 짜장면의 맛은?굿~

"짜장매니아"

짜장면은 신나게 비벼서 먹어줘야

그 맛을 느낄수 있는거죠~ㅎㅎ

 

 

 

 

 

 

 

중국집은 이래서 좋아용.ㅎㅎ

다양한 메뉴에 골라 먹을수 있는 재미가 있잖아요.

글치만 대한모는 항상 짜장면을 먹는다죠.

단 네살 꼬맹이 효은이가 있을땐 볶음밥을 먹습니다요.ㅎ

아기들은 밥을 꼭~~먹여야 하기에.^^

 

 

 

 

 

 

 

 

 

해초면으로 만든 짜장면이 3.500원~~

진짜 착한 가격이지요.

근디 그 전에는 요것이 2.500원 이었다는 사실.ㅠ

천원이 올라 블었어용.

진작에 알았음 해초면으로 만든 짜장면을 2.500원에 먹을수 있었는디.

완전 아쉽~ㅎ

 

 

 

 

 

 

 

 

 

 

셋트 메뉴도 다양하게 구비 되어 있어요.ㅎㅎ

난중에 배달 시켜서 먹어야징~

 

 

 

 

 

 

 

 

 

오우~~볶음밥 나와 주셨습니다요.ㅎㅎ

울 효은이가 요걸 거즘 다다 먹었어요.

이것이 요즘 입맛이 너므 좋아.

항상 뭘 달라고 해요.배고프다고 하면서.^^;

이거 회충약을 먹여야 하는 건가용~ㅎㅎㅎㅎ

 

 

 

 

 

 

 

매장 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 해요.

그리구 좁다는거~ㅎㅎ

 

 

 

 

 

 

 

 

나는 요게 그리 좋더라~

생양파.ㅎㅎ

짜장면에 생양파 빠짐 무진장 섭섭하죠잉.

 

 

 

 

 

 

 

 

 

해초면으로 만든 요 짜장면 양도 많아요.

맛도 좋아용~

우리 애들은 뭐든 잘먹는 식성.ㅎㅎ

그리구 만날 배고프다고함.^^;

 

 

 

 

 

 

 

 

초딩 4학년 딸래미 다은양 께서

짜장면을 가위로 싹뚝하고 계십니다요.ㅎㅎ

아직 어리긴 어린가봐요.

면을 저리 가위질을 해서 먹을걸 보면요.

면음식은 절대로 가위질을 하지 않는다~

바로 대한모만의 고집이라죠.ㅎㅎ

 

 

 

 

 

 

 

 

 

중국집에 오믄 꼭~~

짜장면만을 먹었던 30대 여성이 바로 저라죠.

근디 네살 꼬맹이 효은이 땜시

이리 중국집에서 항시 볶음밥을 먹게된 슬프고도 슬픈사연이.

구래두 맛났으니 됐음.ㅎ

 

 

 

 

 

 

 

 

 

 

ㅎㅎ요거요거 은근 땡기더라구요.

묵은지~~~

저거 대한모 혼자서 다~먹었음요.

 

 

 

 

 

 

 

 

여사장님의 센스 돋는 계란국 초이스~

짬뽕국물로 줄까요?계란국물로 줄까요?하며

친절있게 시리 저에게 물어 보시더라구요.ㅎㅎ

당연 계란국물~~왜?

네살 꼬맹이 효은이 땜시.^^

 

 

 

 

 

 

 

 

 

목포 영흥중 정문 앞쪽에 위치한 짜장매니아~

우리 아들이 영흥중 다니거든요.

저번에 운동겸 단둘이서 아들 중학교를 구경 갔었는데

대한모 눈에 해초면 어쩌고 저쩌고가 들어와서

다음에 꼭~와보자 하며 아들녀석과 약속 했던.ㅎㅎ

 

해초면으로 만든 짜장면이며 볶음밥 내 입에 딱 이더라구요.

우리 애들도 맛있다고 했구요.

요날 아들 덕에 맛나게 잘 먹었어요.

우리 아들이 벌써 커서는 중학생이 되었.ㅠ

아들 학교 둘러보며 나 또 뭉클해서는~

하마터면 아들 앞에서 눈물 보일뻔 했어요.ㅎㅎㅎㅎ

대한아~난중엔 니가 사라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