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맛집

분위기가 좋아 누구나 함께 식사하기 좋은곳

더로드치킨

요것이 뭐시냐~~믄요.

해물치즈떡볶이 입니다.ㅎㅎ

비쥬얼에선 일단은~~굿이네요.

 

 

 

 

 

바게트?빵이 해물치즈떡볶이를

품었습니다요.ㅎㅎ

보기엔 무진장 맛나 보이지요?

 

 

 

 

 

 

 

기본찬은 요정도 나와 주시네요.

이건 갈때마다? 계절마다?

무튼 다르게 나오는것 같아요.

찬은 나름 다다 손이 갔던.ㅎ

 

 

 

 

 

 

 

메뉴판이 왔어요.왔어~ㅎㅎ

요날 친구랑 함께 단둘이 방문한

더로드치킨 입니당.

 

 

 

 

 

 

한국인은 꼭~~밥을 먹어야 합니다.

구래서 주문한 소고기 리조또 입니당.ㅎㅎ

요건 딱 봤을때 별로 일거라 생각을 했었거든요.

근디 반전이.^^

 

 

 

 

 

 

팍팍 비벼서 한입 해봅니다.

음~~구래 이맛이여.내가 원한맛.ㅎ

입안에서 살살 녹는 쇠고기하며

간이 딱 좋았거든요.ㅎㅎ

 

 

 

 

 

 

크~~~

분위기 좋으다.

요 자리는 친분이 없는 사람들 끼리

서먹서먹하게 나란히 앉아서 식사를 하심

대~~~박 어색할듯.ㅎㅎㅎㅎ

 

 

 

 

 

 

요 물병 맘에 든다.

가방에 넣어오고 싶더란.ㅎㅎ

저 냅킨 꽂이두 너므 이뽀서는

아~~~이럼 안돼.나는 애셋 키우는 아줌마여.하며

참았습니다.^^;

 

 

 

 

 

 

해물 치즈 떡볶이 가격대는 요정도~11.900원.ㅎ

쫌 과하긴 하지요.

걍 떡볶인디.ㅡ,.ㅡ

 

 

 

 

 

 

 

하지만 양이 많아요.ㅎㅎ

둘이 요걸 다 못먹냐.ㅠ

늙었어~~~위가 쪼글아 들었나봐요.

이리 서글플때가.ㅎ

해물하며 치즈하며~우쩔.ㅎㅎ

 

 

 

 

 

 

보들보들한 빵조가리에 떡볶이 떡을 싸먹어 봅니다.

음~~나름 맛나고만.ㅎ

요건 대한모 맘대로 먹어본 방식 이예요.

자~한입들 하세용.

대한모 손 무지 깨끗 합니다요.ㅎ

 

 

 

 

 

 

불고기 리조또 가격은~~8.900원.ㅎㅎ

둘이 함께 먹었어두 양이 무진장

많더라구요~

 

 

 

 

 

 

잔멸치랑 물김치 올려서 불고기 리조또 냠냠 해봅니다.

음~~좋아좋아.맛났거든요.

제 친구두 맛있다고 서로 한입 이라도

더더 먹을라고 했어요.^^;

모냥 빠지게시리.ㅎ

 

 

 

 

 

 

고기가 진짜 부드럽더라구요.ㅎㅎ

밥알두 탱글탱글한게

씹히는감이 좋았어요.^^

둘다 맛나게 먹었어요.

 

 

 

 

 

 

더로드키친 내부에는 곳곳에 이리 숨은 장소가

있더라구요.ㅎㅎ

찾아다니는 재미가 쏠쏠 했다는요.

여긴 화장 고치는 공간?열공하는 공간?ㅎ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더라구요.

저~기 보이는 은색빛 도는 공간이 바로 그곳.ㅎ

그리구 계산도 저기서.

 

 

 

 

 

 

김여사~~~뭐하시낭?ㅎㅎ

우린 룸으로 들어 갔어요.

은밀한 공간.ㅡ,.ㅡ

 

 

 

 

 

더로드키친 외부 찰칵해 봅니다.

대한모는 일이 늦게 끝나서

이리 사진이 항상 어두워요.ㅎ

건물외부두 무지 예쁜것 같아요.^^

 

 

 

 

 

 

 

연락처도 남겨 봅니다.

명함 느낌이 참 좋은것 같아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신상 음식점 더로드키친에 다녀 왔어용.ㅎㅎ

만날 눈팅만 하다가 큰맘 먹고 친구랑 단둘이 갔던~

생각 보다 양이 너므 많아서 음식을

남기는 사태 발생.ㅠ

너므 아까웠어요.ㅎ

분위기도 괜춤하고 음식도 깔끔한것이 괜춤한것 같아요.

아이들을 데리고 가두 좋을것 같구요.

연인과 함께 방문해두 무지 좋을듯 해요.^^

 

여기서 잠깐 다른님 블에서 더로드키친 포스팅을 봤는디.

후식을 드셨더라구요.ㅡ,.ㅡ

근디 우리는 왜 안먹을까요?안주셨을까요?ㅠ

아직도 의문이여요.

난중에 또 가믄 물어 봐야징.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