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돈가스 전문점 팝돈까스/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은맛집◆

목포맛집

 

요건 함박스테이크.ㅎㅎ

남푠님께서 시키신거임.

도톰한 꼬기에 씹히는감이 나름 좋더라.

 

 

 

오우~

두께좀 봐봐.

너므 두껍잖아.ㅎㅎ

 

 

 

 

 

 

요스프는 네살 딸래미 효은양께서 무진장 잘 먹었던.ㅎㅎ

대한모꺼도 효은이가 다다 먹었어요.ㅠ

 

 

 

 

 

 

ㅎㅎㅎㅎㅎ나 요 생선까~스 보고

맛보고는 진짜 둑는줄 알았또요.

팝돈까스 대한모 딱 두번 방문 했거든요.

한번은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을때랑 웬만큼 자리 잡혔을때

이리 딱 두번이요.

요 생선까스 먹으러 갔을땐 첫방문.

생선까스 보시믄 아시겠지만 비쥬얼 빵점에 맛도 역시.ㅎㅎㅎㅎ

 

근디 두번째 방문땐 맛이 확실히 달랐어요.좋았또욤.^^

 

 

 

 

 

오우~~

네살 딸래미 효은이가 내껏도 다다 먹은 스프.ㅎㅎ

 

 

 

 

 

매장이 진짜 굉~~~장히 넓어요.ㅎㅎ

블로거 한 100명 모임도 거뜬할듯.^^

 

 

 

 

 

ㅎㅎㅎㅎㅎ이것두 진짜 메롱.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을땐디 탄산이 없음.

밍밍한 탄산음료맛?

 

그러나 두번때 방문땐 굉장히 좋았음.ㅎ

그리구 음료는 무료라죠잉~

 

 

 

 

 

"팝돈까스"넓은 공간에 아이들과 함께하기 딱 좋은곳으로

대한모는 선택 했어요.ㅎㅎ

우리 애들은 여기만 가믄 좋아라 하더라구요.

조만간 또 가봐야징.

맛은 더더욱 좋아 졌겠죠.ㅎ

 

 

 

 

 

아드님의 선택은 탁월했쓰~ㅎㅎ

스파~게티.해물 스파게티였나?

넘 오래 되서리.ㅎㅎㅎㅎ

요건 처음 방문 했을때두 맛나 더만요.

스파게티가 치즈 이불을 덮었네용.

 

 

 

 

맞고만.해물스파게티~

맛난 새우가 들어있는걸 보니.ㅎㅎ

앙~저 쫀득쫀득 치즈는 우쩔.^^

 

 

 

 

 

ㅎㅎ모듬이여요.

대한모의 선택은 굿~~이었음요.

돈까스,생선까스,함박스테이크.

세가지 다 무난하게 맛있게 잘 먹었거든요.^^

근디 밥좀 더 주심 좋을것 같아요.ㅎㅎ

 

 

 

 

팝돈까스는 전체적으로 정열의 레드~

명함도 빨간색.ㅎㅎ

 

대한모 돈가스 전문점 득템 했어요.ㅎㅎ

넓은 내부에 무난하게 아이들과 함께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애들 생일파티도 여그서 하믄 괜춤할것 같다는.^^

추억이 새록새록 돋는 돈까스 전문점 팝돈까스~~

 

 

 

 

 

 

팝돈까스 찾아가시는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