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맛집

 

오징어회,모듬생선구이에 홀~~딱 반하다

춤추는 산 오징어

오징어회 먹고 싶다.진~~짜 먹고 싶다고

노래를 신나게 불렀더만

남푠님께서 먹으러 가자~해서 방문한곳.ㅎㅎ

 

 

 

 

애들과 함께 했던지라 밥도 먹어야 했기에

모듬생선구이도 함께 시켜 봅니다.

비쥬얼 진짜 둑인당.ㅎㅎ

서대,장대,꽁치,고등어 생선구이 되시겠습니다.

보들보들 맛났던 아이들.ㅎㅎ

생선은 계절에 따라 다르다고 하네요.

 

 

 

 

 

오징회 쌈싸 먹어 봅니다.

내가 널 얼~~~마나 먹고 싶었는줄 아뉘.ㅠ

반갑다.친구야.

오징어회에게 최대한 예의를 갖춘뒤

대한모 입속으로 냠냠냠 했다죠.ㅎㅎㅎㅎ

음~~둑인다.

소주한잔도 함께 마셔~마셔~

 

 

 

 

 

주인공들이 나오기전 한상

쫙~~~나오고요.

하나 같이 다~손이 가더라구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대한모가 다다 좋아라 하는 해산물 천지.ㅎ

 

 

 

 

 

음식점 내부에서 보믄 밖이 훤~~이 보이게끔

정문을 똬~열어주신 이 센스.ㅎ

대한모는 사람 구경 하는걸 좋아라 합니다.

 

 

 

 

 

 

어랏~~

요건 안 시켰는디요.ㅡ,.ㅡ;

술안주 하라고 오징어회가 나오기전에

미리 서비스로다가 병어초무침을 주시는

사장님의 센스 우쩔까잉~~

미쵸미쵸 블어요.ㅎㅎㅎㅎ

나 감동 먹어서는 요 병어초무침에다가

쐬주를 부어라 마셔라~했다는요.^^;

 

 

 

 

 

ㅎㅎ그럼 먹어 봐야죠.

으미 달달하고 톡톡 쏘는 이맛.

입안에서 살살 녹는구낭.

간이 조화롭게 잘 이루어진듯.^^

 

 

 

 

 

 

오징어회를 요번엔 된장빵에

콩~찍어서는 냠냠 해봅니다.ㅎ

음~~그 역시 둑이는구낭.

 

 

 

 

 

 

한국사람이 밥을 먹어야징.

수저에 밥이랑 생선구이를 올려서

냠냠냠 해봅니다.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생선구이네용.ㅎㅎ

 

 

 

 

 

 

어쩜 어쩜 김치도 맛나더란~

여긴 술마시기 참 좋은곳 같아요.

 

 

 

 

 

큰 길가 도로 바로 옆에 위치한 춤추는 산 오징어라죠.

만날 일 끝내고 집이 가는길에

눈팅만 했었던곳.

드디어 요날 방문 했어요.ㅎㅎㅎㅎ

우찌나 좋던지.ㅠ

 

 

 

 

 

 

ㅎㅎ진짜 오징어가 춤을 추네용.

흐느적 흐느적 섹쉬하게

잘도 추고만요.

 

요날 오징어회,모듬생선구이로 한술 했었어용.ㅎㅎ

삼남매두 맛나게 밥 먹었구요.

가격대가 쫌 사악해서 그랬지~

다른건 다다 좋았던 춤추는 산 오징어 였어용.

이래서 돈을 많~~이 벌어야해.ㅠ

오징어회에 술한잔 또 간절하네용.^^;

 

 

 

 

사장님 이름 한번 좋으시네요.

박 찬 호~~

사장님 유명인사셨쓰.ㅎㅎㅎㅎ

 

 

 

 

 

 

지금 여러분은 대한이네 가족이

완전 깨~~끗하게

음식을 폭풍 흡입한후~를 보고 계십니다.ㅎ

참말로 드럽게도 먹었다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