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닭코스요리 닭육회/닭볶음/백숙/바베큐/죽

 

[해남맛집]

입안에서 살살 녹았던 닭육회 입니다.

닭똥집/닭가슴살/닭발.ㅎㅎ

너므 맛나더라구요.

대한모 요날 처음 먹어 봤거든요.

남푠 입맛 따라가는 요즘 입니다.ㅎ

 

 

 

 

 

메인 메뉴 나오기전에 요정도 데이블에

깔립니다.ㅎㅎ

골고루 손이 가더라구요.

산탄뒤라 그런지 더욱더 맛났던.^^

 

 

 

 

 

요거요거 은근 땡기더라구요.

조밥인가?ㅎㅎ

무튼 닭볶음에 쌈싸 먹었더니 맛나더라구요.

 

 

 

 

 

ㅎㅎ어딜가나 나오는 묵 입니다.ㅎㅎ

우리 효은이를 이녀석들이 막~따라 다녀요.

묵을 무지 애정하시는 효은이

땜에 요날 묵 리필을 했었다죠.^^

 

 

 

 

 

 

옛골가든은 닭요리와 오리요리가 주 메뉴네요.ㅎㅎ

어른세명에 네살 꼬맹이 한명

이리 네명이서 닭 코스요리 먹었어요.

 

 

 

 

 

쌈장에 닭가슴살에 마늘까지

집어서 대한모 입으로 들어 갑니다.ㅎㅎ

음~~닭가슴 육회가 이리도 달달하고 보드라울줄이야.+..+

진정 맛나더라~~

입안에서 녹아요.ㅎㅎ

앗~소금장도 찍었네요.

처음 먹어보는거라 두려운 마음에

이것저것 많이 찍어봄.^^;

 

 

 

 

 

닭육회가 얼추 사라질때 딱 나온 닭볶음 입니다.ㅎㅎ

비쥬얼 최고죠~~

물론 맛도 좋았다죠.

대한모가 좋아라 하는 야채 듬뿍에 닭고기가 있으니 말이 필요 없지요.^^

 

 

 

 

닭볶음 쌈싸 먹어~ㅎㅎ

상추랑 배추를 함께 올려서 그 위에 바로

닭볶음을~~

돌돌 말아서 냠냠 막 들어가.ㅎ

 

 

 

 

이번엔 조밥도 넣어서

닭볶음이랑 쌈싸 먹어 보아요.

닭육회랑 닭볶음 먹었는디

벌써 배불러.우쩔까요잉.ㅎㅎ

 

 

 

 

 

 

이얍~

대박.ㅎㅎ

바베큐가 나올줄이야.

요거요거 아삭아삭허니 버릴께 하나도 없이

맛나게 흡입했었어요.

 

 

 

 

닭백숙 비쥬얼은 거시기 하네용.

뭐 이것저것 만들고 남은걸루 만드거니 할수 없지요.ㅎㅎ

아~~저 밥두 맛나더란.

 

 

 

 

 

또 쌈싸 먹어 봅니다.ㅎㅎ

이건 뭐 쌈싸 먹다 죽은 귀신이 붙은건쥐.^^; 

 

 

 

 

 

 

닭이 무지 크지요.

이러니 배불러서 다~~먹기가 힘들었지.ㅎㅎ

 

 

 

 

 

아~~진짜 정녕 이것이 마지막 이지요??

배는 무진장 불렀으나

닭죽을 안먹어줌 닭이 섭해라 하겠죠.ㅎㅎ

야채가 듬뿍든 닭죽 한그릇도 맛나게 흡입 했어요.

 

 

 

 

 

옛골가든 입구에서 찰칵~

위 사진은 다다 폰카로 찍은 거예요.

 

 

 

 

 

 

 

닭다리 하나 들고는 냠냠 중이신 효은 공주님 입니다.

완전 피곤해요.

산타고 내려온 뒤라~ㅎㅎ

 

 

요날 대흥사 찍고 점심을 먹었던곳 옛골가든 입니다.

대한모는 나름 맛나게 먹었던것 같아요.

남푠님 말씀이 음식이 금방 나오는게

닭을 미리 잡아 놓은것 같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이럼 어때~저럼 어때~

음식 맛만 좋으면 되징.ㅎㅎ

 

 

 

 

 

옛골가든 찾아가시는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