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맛집]

주인이 직접 국산콩으로 만든 청국장이 5.000원?

청국장의 효능 알아보기

요날은 가발집 쉬는날~~

남푠님은 일이 있으셔서 효은이랑 단둘이 또 여행을 떠나 보아요.^^

 

 

 

 

 

 

 

 

여그저그 돌아 댕기다.

배가 출출해지자 대한모는 어슬렁 어슬렁 살펴 봅니다.

뭐 간단하게 몸에 좋은거 먹을곳 읍나??

목포맛집을 찾아 보아요.ㅎㅎ

청국장집 포착착~~

대한모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바로 들어 갑니다.

효은이는 뭘 잘 몰라요.

뭐 먹고 싶냐고 물어봐두 "고구마" 이러는디.^^;

나 또 난감하고요.ㅎ

 

 

 

 

 

 

 

다들 아시죠~

우리 효은이는 입은 짧은 네살 꼬맹이라는 사실을요.ㅎ

구래서 꼴랑 1인분을 시켰다죠.

청국장을.^^;

으미 미안스러워서 혼났어용.ㅎㅎ

청국장 하나에 이리 맛깔스러운

반찬이 나왔어요.총 다섯가지.^^

 

 

 

 

 

 

 

 

 

어쩜어쩜 이리도 센스 있으시냐~

고춧잎 나물이예요.

근데 작은 고추 하나가 들어 있던거 있죠.

깔끔한게 짜지도 않고 대한모 입에 착착 달라 붙더라구요.ㅎㅎ 

 

 

 

 

 

 

 

 

 

사모님 또 센스 있게시리

청국장 1인분 시킨 엄마와 딸에게

이리 예쁜 밥그릇을 알아서 갖다 주십니다.^^

아~~나또 미안스럽고요.

요건 우리 효은이 밥이예요.

주인 어르신께서 국산콩으로 직접 만드신

청국장을 밥이랑 함께 비벼서 효은이 입으로 쓩~~~ㅎㅎ 

요날 대한모 횡재한 기분이었어요.

목포맛집 하나 또 건졌구나.라고 생각을 하며.

여긴 대부분이 청국장에 돼지고기를 넣더라구요.ㅠ

난 그냥 청국장만 먹고 싶을 뿐이고~

담백한 청국장이요.ㅎㅎ

이러니 요날은 횡재한거죠.

것두 직접 만드신 청국장이라잖아용.@@

 

 

 

 

 

 

 

 

 

보들보들 허니 맛났던 고구마대나물.ㅎ

효은아 꿩대신 고구마대나물이다잉~~~

효은이가 요날 고구마 먹고 싶다고 했거든요.

 

 

 

 

 

 

 

 

 

 

종가집 메뉴 나갑니다.

아~~차차 했어요.

청국장을 시켜놓고 보니 동태청국장이 있더라구요.

나 완전 아쉽~~ㅎㅎ

남푠이랑 함께 또 가서 먹어봐야 겠어요.

 

 

 

 

 

 

 

 

 

열무김치는 시원하게 맛있어요.

우찌 하나 같이 깔끔하고 맛나던지~~

배는 불렀으나 남김없이 싸~악 비우고 왔어요.

요날 배터져 둑을뻔 했어요.ㅎㅎ

 

 

 

 

 

 

 

 

 

 

네살 꼬맹이 효은이 입속으로 들어갈

청국장 맘마~~^^

눈으로 봐두 담백함에 고소함까지.ㅎ

 

 

 

 

 

 

 

 

 

배추김치도 맛있게 냠냠냠

다~~먹었어요.

아줌마 근성으로 음식은 남기지 말자.ㅎ

 

 

 

 

 

 

 

 

종가집은 홀과 룸이 함께 구비된 식당이라죠.

우린 단둘이라 홀에서 냠냠냠 했어요.

대한모가 앉아서 있는곳에서는

이리 예쁜 길이 보였어요.

 

 

 

 

 

 

 

 

 

깍두기두 먹기 좋게

딱 잘 익었던.ㅎㅎ

 

 

 

 

 

 

 

 

밥과 청국장을 어느 정도 흡입 했을땐

이리 비벼 먹어야 합니다.ㅎㅎ

 

 

 

 

 

 

 

 

청국장의 효능도 함께 살펴 볼실까요.

항암효과,치매예방,당뇨병.고혈압에 좋아요.

숙취해소.다이어트.피부미용.노화방지까지~~

심장병및 뇌졸증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대한모는 요날 딸래미랑

건강을 입으로 흡입 했다죠.ㅎㅎ

눈으로 보기만 해두 기분 좋아지는 청국장.

아웅~~또 먹고 싶으당.

 

 

 

 

 

 

 

 

종가집은 부부가 함께 운영하는것 같더라구요.

점심 장사를 하신후 문을 닫고는

두분이 어딜 황급히 나가시더라는요.ㅎ

방문 하실때 필히 전화를 하심이 좋을듯 해요.

 

 

 

 

 

 

 

 

 

 

 

종가집 정문 앞에서 찰칵~~

여기 오르막 길 입니다.ㅎㅎ

청국장 무지 좋아라 했던 대한모라죠.

근데 목포에서는 도무지 맛나게 하는

청국장집을 찾을수가 없는 거예요.ㅠ

그리하야~~~3년째 되던 요날 드디어

블링블링한 청국장집 발견 했어요.ㅎㅎㅎㅎ

네살 꼬맹이 효은이두 맛나다며

맛있게 받아 먹었던 종가집 청국장.

가격도 착해 맛도 좋앙~~~

단돈 5.000원.^^

 

 

 

 

 

 

종가집 찾아가시는길 어렵지 않아요.

전남 목포시 죽동 224번지 (유달산등구)

061-242-776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