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콩나물이 푸짐하게 가득 들어간 콩나물국밥 그 양이 대박이구나~

 

저번에 유리상자 콘서트 땜시 광주에 올라 갔었어요.

그때 먹었던 콩나물국밥 이예요.

 

 

 

 

 

 

 

 

그릇 대박 크고요.ㅎ

콩나물국밥은 양이 대박인것 같아요.

어딜가나~

그리구 끝까지 따뜻하게 음식을 흡입할수 있다는거.ㅎㅎ

 

 

 

 

 

 

 

 

 

 

여긴 계란을 이리 반숙으로 주시더라구요.

이걸 우찌 만들었을까?

무지 궁금.ㅎ

 

 

 

 

 

 

 

 

 

 

밥 또한 그 양이 놀라울 정도로 많았구요.

밥 포함해서 콩나물국밥이 6,000원이면

무지 저렴하지요.

 

 

 

 

 

 

 

 

 

 

콩나물국밥을 시키면 이리

기본찬이 나온다죠.

다섯가지~

 

 

 

 

 

 

 

 

 

 

 

완산골명가 메뉴판 되겠습니다요.ㅎㅎ

콩나물국밥만 있는게 아니라

다양다양 한걸요.

 

 

 

 

 

 

 

 

 

그럼 계란을 퐁당 해볼까요~

뜨거울텐데.ㅎ미안타.

 

 

 

 

 

 

 

 

 

 

그릇에서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계란.ㅎㅎ

 

 

 

 

 

 

 

 

 

 

ㅎㅎ김가루는 이리 따로 있었구요.

콩나물국밥 맛있게 먹는 방법을 보니~

대한모는 틀렸더라구요.ㅠ

반숙 계란에 요 김가루를 섞어서 콩나물국밥에 넣어야 했던거 있죠.ㅠㅠ

 

 

 

 

 

 

 

 

 

 

그래두 김가루는 포기 할수 없음이야.ㅎㅎㅎㅎ

듬뿍 넣어서 말아 봅니당.

 

 

 

 

 

 

 

 

 

반찬 종류는 다섯가지~

그 맛도 다다 괜춤 했구요.

대한모는 특히 요 깻잎이 맛나더라구요.

구래서 일부러 밥을 남겨서

이리 깻잎에 싸서 먹어 봤어용.ㅎㅎ

 

 

 

 

 

 

 

 

 

콩나물국밥은 자고로 이리 밥을 몽땅 넣어

말아서 먹어야 제맛.ㅎㅎ

아우~양이 너므 많아.

이러다 배 터지겠다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득템.ㅎ

계산대 바로 옆에 있더라구요.

입가심으로 아킴 먹어줘야죵.

 

완산골명가에서 요날 처음으로 맛본

콩나물국밥 이었어요.

나름 다~좋았으나 대한모 입에는 콩나물국밥이 쫌 짜더라구요.^^;

밥 말아서 먹을만은 했어요.ㅎㅎ

그리구 양이 많아서 배 터져 둑는줄 알았어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