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광주튀김맛집]

3년전 그 맛을 못잊져 삼남매 질질 끌고 목포에서 광주로 상경

 

3년전 대한모네는

광주에서 목포로 이사를 왔었어요.

눈물을 머금고.ㅠㅠ

남푠님께서 목포에서 가발샵을 오픈했기에~

3년전 그맛을 못잊져서는

삼남매 질질 끌고

목포에서 광주 상경~ㅎㅎ

 

큰애들은 요 닭꼬치가 굉장히 먹고 싶었다고 했어요.ㅠ

목포는 왜이리 튀김집이 없는건지 모르겠어요.^^;

 

 

 

 

 

 

 

 

 

 

올~~이리 눈으로만 봐두

완전 맛나 보여잉.ㅎㅎ

그리구 반갑다.

맛나 튀김들아~~^^

 

 

 

 

 

 

 

 

 

 

 

 

 

 

여기 떡꼬치도 굉장히 맛난디.ㅎ

순대,오뎅,튀김,핫도그~등을

판매하는 튀김집이예요.

대한모가 이곳 염주동에서 4년전에 한의원을 다니면서

항상 맛나게 튀김을 사먹었던 곳이라죠.ㅎㅎ

으미 추억 돋는그.ㅎㅎㅎㅎ

 

 

 

 

 

 

 

 

 

 

 

 

 

 

보기에는 이리 허름해 보이나~~

TV도 있다는거 아닙니까요.ㅎㅎ

아~~좋으다.좋앙.

내가 여길 얼마나 오고 싶었는디.ㅠ

 

 

 

 

 

 

 

 

 

 

 

 

 

 

그리구 가격대두 디게 착하다는거.ㅎㅎ

요 튀김맛집은 학생 어른 할것 없이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맛집이예요.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 하다는거.ㅎ

 

 

 

 

 

 

 

 

 

 

 

 

 

 

대한이랑 다은이는 벌써 닭꼬치를

득템 했어요.ㅎㅎ

우찌나 맛나게 드시던지요.

엄니한테 한번 먹어보라는 말도 안하공.ㅡ,.ㅡ

눈 깜짝할 사이에 흡입을 하셨다죠.ㅎ

 

 

 

 

 

 

 

 

 

 

 

 

 

 

여기 튀김도 진짜 맛난디.ㅎㅎ

깔끔한 튀김 옷에 도톰한 내용물~~~

말이 필요 없음요.

걍 드셔 보시라니까용.ㅎ

 

 

 

 

 

 

 

 

 

 

 

 

 

 

대한모는 개인적으로

요 핫~~~도그가 완전 먹고 팠어요.

어딜 가두 이리 맛난 핫도그는

만날수 없었거든요.ㅠ

제가요~요날 눈물을 흘리며 요 핫도그를

무진장 맛나게 먹었다는거 아닙니까용.ㅎㅎㅎㅎ

 

3년전에는 분명 노부부가 요 튀김집을 운영 하셨거든요.

근디 3년만에 갔드만~~

주인이 체인지.^^;

허나 노부부와 함께 일을 하고 계셨던분이

인수 하셨더라구요.ㅎㅎ

핫도그나 튀김들이 3년전 보다는 쫌 부실해지기는 했으나~

그 맛은 여전 했다는거.^^

고거이 제일 중요하지용.

또 언제쯤 맛난 핫도그 먹을수 있을지 모르겠어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