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광주맛집 착한 가격에 배불리 먹을수 있는 손칼국수 맛집

 

바지락 칼국수 1인분 시켰어요.ㅎㅎ

여긴 광주 염주동이라죠.

4년만에 광주를 찾았던~

요기서 울 효은이 임신 했을때 팥칼국수로

입덧을 달랬었거든요.^^

완전 추억 돋는 맛집이에용.

근디 주인이 바뀐거 있죠.ㅠ

완전 슬퐀어용.

 

 

 

 

 

 

 

 

 

 

큰애랑 둘째는 바지락 칼국수를

즐겨 먹는지라~~

바지락 칼국수 1인분을 시켜서 대한이랑

다은이랑 둘이 사이좋게 노놔 먹었어용.ㅎㅎ

내용물이 한푸짐 하지요.

 

 

 

 

 

 

 

 

 

 

 

 

 

 

 

밑반찬 요정도 깔리구요.

이것두 바꼈네요.

예전엔~~ㅎ

 

 

 

 

 

 

 

 

 

 

 

 

 

 

 

보리밥두 나오구요.

입맛 돋게시리 주셨네용.ㅎㅎ

 

 

 

 

 

 

 

 

 

 

 

 

 

보리밥은 자고로 팍팍 비벼 먹어야함.ㅎ

고소한 참기름에 고추장도

살짝히 넣었어요.

 

 

 

 

 

 

 

 

 

 

 

 

 

 

 

가격대 참 착하죠.

단돈 5,000원~~

어랏 잔치국수는 3,000원.ㅎㅎ

착하다.착해.^^

 

 

 

 

 

 

 

 

 

 

 

 

고추장,설탕 똬~~

테이블에 미리 구비 되어 있구요.

깔끔하네용.

 

 

 

 

 

 

 

 

 

 

 

 

 

 

 

요건 대한모랑 효은이가

굉장히 좋아라 하는 팥칼국수라죠.ㅎㅎ

효은이는 뱃속에 있을때 부터

요 팥칼국수를 먹었기에~~~

지금도 굉장히 좋아라 한다는요.^^

팥칼국수 1인분에 5,000원.

싸다.싸~~

 

 

 

 

 

 

 

 

 

 

 

 

 

 

 

마지막 남은 국물도 말끔히 먹어줘야 해요.

저 귀여운 콩덩어리들 우쩔.

우쩌긴 다다 묵어야징.ㅎㅎㅎㅎ

 

 

 

 

 

 

 

 

 

 

 

 

 

상호는 그대로요~

주인은 바꼈쓰요.ㅠ

 

4년전에 먹었던 그 맛은 아니 였지만~

나름 맛나게 먹었구요.

착한 가격에 배불리 먹었어용.^^

효은이 임신 했을때 입덧으로 굉장히

고생을 했었거든요.

그때 유일하게 맛나게 먹었던게

요기꺼 팥칼국수 였었어요.ㅎㅎ

요날 배불리 맛나게 먹고 왔어요.

삼남매랑 함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