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포에서 무난하게 술,밥 먹기 좋은곳

 

뼈없는 닭발 1인분 시켰다죠.

대한모의 절친이신

김여사님께서 닭발이 드시고 싶다기에~

초이스 했던 뼈없는 닭발이예용.ㅎㅎ

어던 맛난가 보까.

 

 

 

 

 

 

 

 

 

 

메인음식이 나오기전

소소하게 깔렸던 녀석들 입니당.

오뎅국물 시원허니 좋더라구요.

소주 안주로 일품.ㅎㅎ

어쩜어쩜 오뎅국에 김을 넣었는지~~

국물이 시원하고 고소했어요.^^

 

 

 

 

 

 

 

 

 

 

 

대한모 밥 안 먹어서~~

공기도 시켰어요.

밥반찬 나와주시고요.

 

 

 

 

 

 

 

 

 

 

 

밥이 생각 보다 너~~므 많은거 있죠.

이럴줄 알았음 한공기만 시켜서 노놔 먹는건디.

아까비~

배불러서 내 친구는 밥을 남겼거든요.

어디서 뭘 먹고 오셨다낭.ㅎ

대한모는 빈속이라 요 많은 밥을

다~~먹었어요.ㅎㅎㅎㅎ

한국사람은 밥을 먹어야 힘을씀.^^

 

 

 

 

 

 

 

 

 

 

 

 

밥 한공기를 배뽕하게 흡입하고는

본격적으로 뼈없는 닭발을

흡입.ㅎㅎ

널 밥반찬,술안주로 먹어주마.

 

 

 

 

 

 

 

 

 

 

 

밥이랑도 냠냠냠~

뼈없는 닭발이 밥 반찬으로두

일품이더라구요.ㅎㅎ

요날 처음 알았음.

 

요날 대한모 생일전날이라

친구 만나서 재미나게 놀았던 날이라죠.ㅎㅎ

국민포차를 적극 추천했던

내 친구의 아는 동생~~~

전 나름 먹을만 했거든용.

근디 내 친구는 음식이 짜다.

맛 없다.라고~ㅠ

두명은 맛나다 하며 맛있게 흡입을 했거든요.

글고 본께 맛 없다고한 친구도 끝까지 먹긴 했고만요.ㅎㅎㅎㅎ

야 너 뭐냐???

 

 

국민포차에서

소주1병,뼈없는닭발1일분,공기2개

21,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