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꺄~~~맛나 보인당.

점심은 꼭 맛난걸루 먹어줘야 합니당.

 

 

요날 점심으로 간단히 먹기 위해

어머님 아버님 그리고

대한모랑 남푠님 이리 네분이서

점심특선 쌈밥정식을 먹게 되었다죠.ㅎㅎ

음~~살살 녹는다.맛나다잉.

 

 

 

 

 

 

 

 쌈싸 먹어~~

무채도 넣고 꼬기도 넣고 이것저것 맛난거 막~넣어서

쌈을 싸서는 내 입속으로 쏭쏭.ㅎㅎ

굉장히 맛나더라구요.

어머님 아버님 앞이었지만 그냥 맛나게 막 싸먹었습니다요.ㅎ

 

 

 

 

 

 

 

 

 

 

된장국 나옵니다요.

찰진 흰쌀밥과 함께요.ㅎㅎ

쌀을 무지 좋은걸 쓰시나봐요.

밥이 우찌나 찰지고 맛나던지.

 

 

 

 

 

 

 

 

 

 

 

반찬도 여럿 나왔었는데~

사진 한장이.ㅠ

 

 

 

 

 

 

 

 

 

 

여러 종류의 채소도 똬~

완전 싱싱한거 있죠.

저 고추는 매워서는 한입 먹었는뎅

둑을뻔 했어요.ㅎㅎㅎㅎ

입에서 불이 나블어요.

 

 

 

 

 

 

 

 

 

 

살고기 듬뿍에 갖은 채소 팍팍 넣어서

볶았으요.ㅎㅎ

간도 딱이야 맛도 내입에 딱이야.

네분다 맛나다고 하면서 먹었다죠.

 

 

 

 

 

 

 

 

 

 

마지막은 요 된장국에 밥 말아서 흡입하기~ㅎㅎ

된장국에 밥 말아 먹어두 은근 맛나요.

 

점심을 단돈 5,000원으로 배불리 먹을수 있는곳~

원조이동갈비 점심특선 쌈밥 추천 합니다.

사람이 우찌나 많던지 저희가 시킨 쌈밥을 깜빡 해블고요.

쫌 많이 기둘렸습니다요.요날.ㅎ

허나 죄송하시다며 눈 깜짝할 사이에

쌈밥정식이 나오더라구요.ㅎㅎㅎㅎ

번개 처럼 재빨리 나오는 쌈밥정식.^^

오늘 점심은 쌈밥정식 우떠 신가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