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양도 많쿤.

 

요것은 국수나무알밥 입니당.

대한모 급작스럽게 알밥이 땡겨서리 초이스.ㅎㅎ

양도 디게 많은거 있죠.

요날 배뽕해서 둑을빤 봤어용.ㅎ

갖은 야채가 먹기 좋게 쏭쏭~~

 

 

 

국수나무알밥

가격:6,000원

용량:30대 성인 여성이 혼자서 먹기엔 쫌 많음.ㅎ

 

 

 

 

 

 

 

 

 국수나무알밥을 맛나게 비벼 보았어용.ㅎㅎㅎㅎ

오메 겁나게 맛나 보인그~~

화면만 봐두 군침 작살이고용.

씹히는 감이 너무 좋았던 국수나무알밥 입니당.

 

 

 

 

 

 

 

 

 

왜 이리 먹고 싶은게 많은건지 모르겠어요.

대한모가 좋아라 하는 생선까스 입니당.

글고 본께 친구 녀석 기분 풀어 줄라공 내가 요날 밥 사줬는디~

이거 대한모가 좋아라 하는것만 시킨것 같은.^^;

친구가 내가 죽인뇬이당.ㅎㅎㅎㅎ

몸이 안좋아서 술도 못 마시는 친구~~~

그래서 요날 저녁을 대한모가 사줬지용.

 

 

 

 

생선까스정식

가격:7,000원

용량:양은 적당하나~~혼자서 다 먹음 느끼할수있음.ㅎ

 

 

 

 

 

 

ㅎㅎ새우튀김 두마리 있어주구요.

사이좋게 하나씩 노놔 먹어 보아요.

 

 

 

 

 

 

 

 

 

통통한 감자고로케도 뵈이고요.

하나를 반땅 해서 주셨더라구요.

 

 

 

 

 

 

 

 

 

 

 

기름에 쩐 생선까스 뵈이고용.

근디 생선까스가 주인공이 아닌가베~ㅎㅎㅎㅎ

요건 쫌 마~이 느끼 했어요.

생선까스 완전 좋아라 하는 대한모 쫌 실망 했어요.

 

 

 

 

 

 

 

 

 

 

 

대한모랑 효은양은 떡볶이 귀신 이라죠.

글고 본께 효은이 임신 했을때두

입덧 땜시 떡볶이를 밥 대신 많이 먹었던듯.ㅎ

국수나무 떡볶이 양 많아요.

 

 

 

 

국수나무 떡볶이

가격:3,500원

용량:혼자 먹기엔 많은양

하지만 꾸역꾸역 먹음 다~~들어갈만한양.ㅎ

 

 

 

 

 

 

 

국수나무 떡볶이 한입 하실랑가용.ㅎㅎ

면발 대박이죠.

이거 우동면발 인건가요~~~

 

 

 

 

 

 

 

 

 

 

 

하당점 국수나무 전경샷~~~

국수를 먹어봐야 했는디.아숩따.ㅎ

 

국수나무가 하당에 오픈을 했길래~~

대한모가 언능 가보았다죠.ㅎㅎ

음식 양이 무지 빈약 할줄 알고 음식을 세가지나 시켰던.

근데 양이 너므 많은거 있쬬.

우리 둘이서 먹다가 배불러서 죽을뻔 했음요.

배는 불렀으나~~~~음식이 맛나서 전부다 먹고 나왔다죠.

다음엔 삼남매도 데리고 가봐야징.

그때도 처음 처럼 양 많이 주시려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