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더덕구이 맛나당~

 

맛나게 쌈싸 먹어~ㅎㅎ

요날 광주에 갈일이 있어 효은이랑

남푠이랑 저 이리 세명이서 올라 왔었다죠.

불더덕~진짜 짱이더라구요.

밥이랑 먹어두 술이랑 먹어두 무난한것 같아요.

 

 

 

 

 

 

 

 

 

계란찜도 나와주시고요~

이것뿐 아니라 왕소지지,두부김치,미역국등 다양한

녀석들이 나왔었다죠.ㅎㅎ

음식이 죄다 맛나구요.효은이두 엄~청 먹었다지요.

 

 

 

 

 

 

 

 

 

 

 

 

우린 불더덕에서 더덕구이 모듬으로 시켰어요.

왜~~~~냐하믄요.

죄다 먹고 싶어서요.ㅎㅎ

모듬구이가 있어서 천만다행이었어요.

삼겹이랑 닭갈비~

 

 

 

 

 

 

 

 

 

 

 

 

익었다잉~

더덕이랑 꼬기를 함께 먹어줌 살살 녹아 블어요.

계속 막~~들어가는거 있죠.ㅎㅎ

 

 

 

 

 

 

 

 

 

 

 

 

꺄~~~닭발이닷.

이얼 뭔 닭발이 이리도 예쁘게 누워 있다냐.

참말로 먹음직스럽게도 생겨 븟네용.ㅎㅎ

지글지글 참숯 위에서 닭발이 맛나게 익어가고 있습니다요.ㅎㅎ

더덕구이랑 함께 먹음 킹왕짱~꿀맛.

 

 

 

 

 

 

 

 

 

 

 

 

 엄니 효은이 배뽕하게 잘 먹었어유~~~~

예쁜척~하며 수저를 얼굴에.^^;

 

 

 

 

 

 

 

 

 

 

 

 

ㅎㅎ다시봐두 맛나 보이는~~~

한입들 하세욧.

셋이 먹다 셋다 죽어두 몰라용.

 

 

 

 

 

 

 

 

 

 

 

후식볶음밥 안먹어줌 섭하죠잉~

암만 배가 불러두 꼭 먹어줘야함.ㅎ

참숯에 볶아 먹는 후식 볶음밥이란~~

증말이지 환상이라죠.^^

 

 

 

 

 

 

 

 

 

 

 

 

더덕 참숯구이 전문점 불더덕 518점 명함 찰칵~

 

 

 

 

 

 

 

 

 

 

 

오~~~술 땡긴당.

더덕이랑 닭발 냠냠냠.ㅎㅎ

음~쫄깃쫄깃 맛나라.

 

더덕은 몸에 좋은거 다들 아시죠~

더덕과 함께 먹는 꼬기 진짜 환상이더라구요.ㅎㅎ

먹어두 먹어두 질리질 않앙.

아~~또 먹으러 가고파~요.

넘 멀어서 자주로는 못갈것 같아요.ㅠ

다섯살 효은이 입맛에두 딱이었던

쌍촌동 불더덕~~광주맛집으로 추천 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