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언니,오빠야 안주고 효은이 혼자서

꽈배기 다~~~먹을꺼얌.^^

 

순천에 볼일이 있어서~~~~

효은양 데리고 저번에 갔었다죠.ㅎㅎ

순천맛집 서울머시기왕만두를 그냥 지나침 큰일나지요.

대한이네는 서울머시기왕만두에서 만든건

다~좋아라 하기 때문에.ㅎ

 

효은이가 수제 꽈배기를 아주 맛나게 뜯어 잡수고 계십니다.^^

 

 

 

 

 

 

 

 

 

 

 

고기만두 포장.ㅎㅎ

눈으로 보기만 해두 완전 맛나 뵈이는.

속이 아주 알찬 고기만두라죠.

손으로 직접 만드신거라 믿고 먹을만 합니당.^^

마약 손만두 먹으믄 먹을수록 자꾸만 땡기는~~~

순천맛집 마약 손만두 서울머시기왕만두 임돠.ㅎㅎ

 

 

 

 

 

 

 

 

 

 

 

 

 

수제꽈배기,수제왕만두,수제왕찐빵,수제팥빵을 왕창 포장 했어요.

대한이랑 다은이두 먹여야 했기에~~~

포장은 필수.ㅎㅎ

목포에서 순천 한번 오기란 무진장 힘들기에요.

 

 

 

 

 

 

 

 

 

 

 

 

 

순천맛집에 계셨던 꽈배기 되겠습니다요.ㅎㅎ

참말로 오동통 한것이 한입 베어 물고 싶은거 있죠.

크~~~~먹고 싶은그.

 

 

 

 

 

 

 

 

 

 

 

 

 

손만두 맛집답게 청결하고 깔끔한 매장 내부하묘~~~~

서울머시기왕만두 사장님의 성격이 보이는걸요.

사장님 참 깔끔하신듯.^^

 

 

 

 

 

 

 

 

 

 

 

 

목포로 와서 팥빵 시식중.ㅎㅎ

으미 맛난그.둘이 먹다 둘다 죽어도 모르겠고만.

속을 보여 드려야 하는건디.ㅠㅠ

이런 실수를 하다니.ㅡ.,ㅡ

대한모 너는 모지리여야.

순천맛집 서울머시기왕만두에서 사온 팥빵답게 내용물이 무지 충실 합니다요.

빵빵한 자태하며 속은 아웅~~~팥이 꽉~~차있어용.^^

마약 팥빵이 따로 없씀돠.ㅎㅎ

 

 

 

 

 

 

 

 

 

 

 

 

 

순천맛집 마약 손만두를 판매하는곳 두둥~

서울머시기왕만두 정면샷 입니당.ㅎㅎ

젊은 사장님이 직접 손으로 조물딱조물딱 맛나게

왕만두,왕찐빵,군만두,고기만두,꽈배기,도너츠를 정성 팍팍 넣어서

만드신다죠.^^그리구 돼지고기는 국내산이라는거~

 

 

 

 

 

 

 

 

 

 

 

 

 

서울머시기왕만두에서 판매하는 녀석들은 다다다~

착한 가격에 양은 대박~~~

마약 손만두 하나만 먹어두 배뽕.ㅎㅎ

순천 조례동을 백바퀴도 돌겠다요.

 

 

 

 

 

 

 

 

 

 

 

 

서울머시기왕만두

전남 순천시 조례동

061-744-1322

서울머시기왕만두 사장님이

순천에서 손만두 달인이라는 소문이 있어용.ㅎㅎ

 

 

 

 

 

 

 

 

 

 

 

이럴수럴수가~~~

띠옹.완전 맛나블어랏.

 

수제꽈배기에 퐁 하셨네요.

울 효은양~~~^^

 

가발샵에서 일을 할때나 아이들이 급하게 간식이 먹고플때

그만인 마약손만두 서울머시기왕만두~~~~

요날 왕창 사가지고 목포로 돌아 왔다죠.ㅎㅎ

대한이네 삼남매 모두 서울머시기왕만두

손만두에 퐁~해서는 너도나도 더 먹을라고 눈치를 보는 상황이라죠.

벌써 몇개 안남았었어요.^^;

조만간 또 사러 순천가야 할까봐요.

서울머시기왕만두 한번 잡솨봐~~~~

은근 중독성 강해서 한번 먹기 시작하믄 그 맛을 잊을수가 읍는.ㅎㅎ

손만두라 더더욱 맛난것 같아요.

순천맛집에서 종종 맛보고 있는

마약 손만두 여러분도 함께해욧.

서울머시기왕만두 짱따봉.^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