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침식사 되는 목포맛집 두둥~!!

 

가격도 저렴해~맛도 괜춤해~

거기에 아침 6시에 문열어.ㅎㅎㅎㅎ

직장인들이 아침식사하기 딱인 곳

목포맛집 삐비식당을 소개 함돠.ㅎ

우~연히 남푠이랑 가발샵 일을 끝내고 들렀던곳

일이 하도 늦게 끝나서는 밥을 그냥 밖에서 사먹었거든요.ㅠ

글치 않아두 한번 가보고 싶다~라고 생각을 했던곳

바로 고고씽 했어요.

이거 완전 오래된 사진임.^^;

 

 

 

 

백반시키믄 이렇게 나와요.

밥,국 포함해서 12가지~

대박이당.ㅎㅎ

가격은 또 왜이리 저렴한겨~~

백반이 단돈 6,000원 이라는거.

 

 

 

 

 

 

 

 

 

 

 

정직한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는 삐비식당.ㅎㅎ

 

 

 

 

 

 

 

 

 

 

 

 

 

대한모는 쫌 튀어 볼라고 순부두찌개 시켜 보았어요.

공기 포함해서 이녀석두 6,000원~싸다.싸~ㅎㅎ

 

 

 

 

 

 

 

 

 

 

 

 

 

오~진짜~잉~

대박 건져 븟따.

조기알 되시겠습니다요.ㅎㅎ

대한모는 생선알 무진장 애정하는 사람 임돠.

요거는 남푠에게두 양보 할수 없음.ㅎ

 

 

 

 

 

 

 

 

 

 

 

 

 

 

목포 상동 이로파출소 뒷편에 위치해 있는

삐비식당~~~

아침식사나 저녁에 간단하게 술마시기,식사하기 좋은곳인것 같아요.

전남 목포시 상동 865-1

061-282-6757

 

 

 

 

 

 

 

 

 

 

 

오동통 했던 알이 꽉~찬 조기님.ㅎㅎ

아띠 근디 왜 한마리여~

 

 

 

 

 

 

 

 

 

 

 

 

제육볶음도 나옵니다요.

먹을만 합니다요.ㅎㅎ

 

아침식사가 된다는점이 굉장히 좋은것 같구요.

특히나 타지에서 목포로 오신분들이

아침에 간단하게 식사 하시기 좋더라구요.

예전에 광주에서 이곳 목포로 발령이 나신

가발샵 고객님이 계셨거든요.

삐비식당에서 아침을 드시는걸 본적이 있어요.

혼자서 이곳 목포에서 사셨었거든요.

지금은 다시 광주로 가셨지만요.ㅠㅠㅠ

무튼 새벽 6시에 문여는 목포 백반전문점

삐비식당 괜춤한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