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비빔밥 먹고파~랏.

청국장도 먹고파~~~요.

 

비빔밥 한그릇 뚝딱~

굉장히 배불렀어요.ㅎㅎ

우리 효은양두 맛나다고 잘 먹었다죠.

효은이는 다섯살 꼬맹이 공주님 이십니다.^^

아이도 어른도 대만족하면서 먹었던~~~

순천맛집 2013순천국제정원박람회 음식지정업소

전주산들청국장전문점 입니당.

그럼 자세히 들여다 볼까욧.ㅎㅎ

 

 

 

 

 

 

 

 

 

 

 

찬거리 쫘~~악 깔아 주시고요.

반찬수도 참 많고요.

죄다 손이가는것들~^^

 

 

 

 

 

 

 

 

 

 

 

 

 

 

ㅎㅎ청국장 2인분 시켰는디

꼬기가 나와븐다.완전 대박이죠잉~

이러니 순천맛집 순천정원박람회 음식지정업소 겠죠잉.ㅎㅎ

 

 

 

 

 

 

 

 

 

 

 

 

 

 

전주산들청국장전문점 내부에두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지성서 똬~

믿음 가고만요.ㅎㅎ

 

식당 밖 정문쪽에도 똬~

 

 

 

 

 

 

 

 

 

 

 

 

 

보글보글 완전 앗뜨.ㅎㅎ

몸에 좋고 구수한 청국장 2인분 나왔습니다.

 

 

 

 

 

 

 

 

 

 

 

 

 

어느 정도 청국장을 흡입한 상태 입니다.

 

 

 

 

 

 

 

 

 

 

 

 

 

 

비벼 먹으라고 큰대접에 상추랑 김가루가 똬~

공기 하나와 함께.

 

 

 

 

 

 

 

 

 

 

 

 

 

 

이것저것 닥치는대로 넣고 막~~비벼 보기.

 

 

 

 

 

 

 

 

 

 

 

 

비빔밥이랑 청국장 쌈싸먹어~~~

 

아~~~이웃님들 한입 하셔욧.ㅎㅎ

 

 

 

 

 

 

 

 

 

 

 

 

 

 

청국장 한수저 냠냠냠~

맛나다.구수하다.

몸에 좋은 청국장 짱따봉임.ㅎㅎ

 

순천에 볼일이 있어서 효은이랑 남푠이랑 함께 다녀 왔었다죠.

점심을 먹어야 겠기에~~~

초이스했던 순천맛집 전주산들청국장전문점.

 

 

점심 시간에 갔었는데 손님 디게 많더라구요.ㅎㅎ

음식이 깔끔하고 맛이 괜춤했어요.

효은이도 밥 한공기를 뚝딱 했었거든요.

양이 많아서 배불러 죽을뻔 했어요.ㅎㅎ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음식지정업소 답게

음식 맛이 괜춤 했어요.^^

 

 

 

 

 

 

 

 

순천맛집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음식지정업소 

전주산들청국장전문점 찾아가시는길

대표 김양임

전남 순천시 연향동 1672-6번지

(연향 3지구 세영아파트 정문 앞 골목)

061)725-6447

010-9229-644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