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암삼호특산품품~~

무화과죠잉.

재작년 요맘때 목포가발 대한이네에

찾으셨던 고객님께서 먹어 보라며~~

이리 대한모에게 친히 주셨다죠.ㅎㅎㅎㅎ

맛나다고 먹어 보라묘.^^

아띠 고객님의 사랑을 먹고 사는 대한모.ㅎ

 

 

 

 

 

 

 

 

 

 

 

 

영암삼호특산물로 무화과가 일등급이라는요.ㅎㅎ

무화과가 몸에 무진장 좋거든요.

재작년 사진이라 유통기한이.^^;

요건 재작년에 받은 거예요.

 

 

 

 

 

 

 

 

 

 

 

 

영암삼호농협에서 생산한 무화과양갱 입니당.

먹기 좋게 하나하나 작게 포장이 되어 있어요.

무화과양갱 선물로두 디게 좋을것 같아요.

참 고급스러운.ㅎㅎ

 

 

 

 

 

 

 

 

 

 

 

 

 

 

케이스에서 무화과양갱 꺼내어 보았어요.

얼~또 포장지가 똬~~~~

참 먹기 좋게 되어 있네용.

뜯는곳도 참 편해요.

 

 

 

 

 

 

 

 

 

 

 

 

 

 

 대한모가 직접 한입 물었어요.

무화과양갱 완전 맛나네용.ㅎㅎㅎㅎ

 

 

 

 

 

 

 

 

대한모가 직접 완전 맛나게

영암삼호특산물 무화과양갱~~~

 

 

 

 

 

 

엄니 혼자서 뭘 그리도 맛나게 드시는 거여유~~~

(요거 효은이 아기때 사진.ㅎ)

 

무화과양갱은 진짜 요때 처음으로 접해 보았다죠.

디게 귀한 음식이잖아용.

무화과 아무곳에서나 판매하지도 않구요.

무화과는 전남 영암 삼호 특산물이라는거~^^

무화과로 양갱을 만들다뉘 진짜 대박인것 같아요.

일반 양갱과는 다른 맛에 심할 정도로 달진 않아서 아이들이 먹기에두

참 좋더라구요.ㅎㅎ

요기서 잠깐~~~

 

 

무화과 효능 살펴보기

 

무화과는 피부노화방지,변비예방,소화촉진

 

 

무화과양갱 추천 합니당.

너므 맛나블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