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열치열~

속이 든든 뜨끈뜨끈해요.

칼국수 한그릇이믄 완전 배불러블어.

 

 

양 완전 대박이당.

칼국수 국물이 시원하고 입에 착착 감기는게

진짜 짱이다잉~~

할머니 손맛이 느껴지는 칼국수라죠.ㅎㅎ

혼자서 다 먹기 힘들어요.

남성분들은 배불리 혼자서 드실수 있을것 같지만요.

 

 

 

 

 

 

 

 

 

 

 

목포맛집 비파왕집분식 내부 입니당.

아담하고 작아요.

할머니께서 혼자서 음식을 만드시고 나르시고~^^

가격도 참 착해요.

양도 많은데 말이죠.ㅎㅎ

우린 콩국수 2인분,칼국수 1인분을 시켰어요.

대한이네의 14,000원에 행복이란~~~

배불리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초딩 따님 다은양께서 주문하신

양 대박인 칼국수가 나왔습니다요.

뭔 칼국수에 굴이 바글바글인지~

맛나요.ㅎㅎ

 

 

 

 

 

 

 

다은양께서 코박고 칼국수를 흡입중.^^

 

 

 

 

 

 

 

 

 

 

젓가락이 닿았다 하믄 굴이 막 걸려.ㅎㅎㅎㅎ

칼국수에 굴을 넣어서 그런지 국물도 시원하고

그 맛이 별미더라구요.^^

굴이랑 면발 수저에 올려서 냠냠.

다은양께 뺏어묵기중.ㅎ

 

 

 

 

 

 

 

 

 

 

 

 

반찬은 딸랑 두가지.

깍두기에 콩나물 무침.

간이 딱이여요.

대한이네는 워낙에 싱겁게 먹기 때문에 딱 좋더라구요.ㅎㅎ

 

 

 

 

 

 

 

 

 

 

 

 

대한모랑 울 남푠님께서 시키신

여름별미 콩국수가 나왔습니당.

얼음 동동에 콩가루에 삶은 계란 반개까지~~~

으미 맛나 보인그.ㅎㅎ

 

 

 

 

 

 

 

 

 

 

콩국수 한젓가락 올려 보기.ㅎㅎ

요걸 그냥 한입에 냠냠 해블어~~

 

 

 

 

 

 

 

 

 

 

굴들어간 칼국수가 맛난집

비파왕집분식~

061-281-0616

 

 

 

 

 

 

 

 

 

 

 

깍두기 올려서 콩국수 한입 냠냠~

 

비파왕집분식에서는 착한 가격에

배불리 먹을수 있는 맛집이라죠.ㅎㅎ

솔직히 콩국수 보다는 칼국수가 더 맛났어요.

허나~~콩국수도 먹을만 했었다는거~~~

할머니 손맛을 느끼고 싶으신분들께

비파왕집분식 소개 합니당.ㅎㅎ

음식을 싱겁게 드시는분들께만~추천하는 목포맛집이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