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많이들 맘껏 드시와요~

반찬 무한리필 이여요.ㅎㅎ

 

 

 

반찬은 요정도 있어요.

맘껏 양껏 먹고 싶은 만큼 본인이 알아서 먹을수 있구요.

무한리필이 가능한 맛집이라죠.ㅎㅎㅎㅎ

고추가루만 빼고는 전부다 국내산으로 만들어 졌어요.

 

 

 

 

 

 

 

 

 

 

 삼호맛집 소문남백반~

검색을 해보니까 삼호기사식당으로 나오더라구요.ㅎㅎ

확실히 기사식당이 맛집이 많은것 같아요.

 

 

 

 

 

 

 

 

 

 

 

 

요건 내꺼~

저 요즘 배꾸리가 작아서는 음식이 많이 안들어가요.ㅠ

나 늙어나봐~~~~ㅎ

무튼 먹을 만큼 조금만 가져 왔어요.

음식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조미료 맛도 없음요.ㅎㅎ

 

 

 

 

 

 

 

 

 

 

 

 

고추,계란후라이,김도 사람수에 따라 나와주더라구요.ㅎㅎ

굉장히 먹을께 많지요.

 

 

 

 

 

 

 

 

 

 

 

시골밥상 스러운 백반전문

소문난백반 삼호기사식당임돠~

일인당 7,000원이면 배불리 먹을수 있어요.

 

 

 

 

 

 

 

 

 

 

 

 

요거요거 진짜 대박 좋더라구요.

숭늉이 나와븐다.

숭늉도 내가 먹고 싶은 만큼 먹을수가 있어요.

눈치볼 필요 없음요.ㅎㅎ

이안에 숭늉있따~~~

대한이네는 밤늦게 갔던지라

숭늉이 바닥을 보이는.ㅠ

요걸 보믄 손님이 얼마나 많았는지 알수 있지요.ㅎㅎ

 

 

 

 

 

 

 

 

 

 

 밥1공기에 된장국도 딸려 나옵니다요.ㅎㅎ

애어른 할거없이 누구나 먹을만해요.

단 고기 좋아라 하시는분들은 거시기할듯~

 

울 아버님 추천 맛집 뷔페식 소문난백반

삼호기사식당 삼호맛집이예요.ㅎㅎ

확실히 시골밥상 스러운 맛에 뒷끝이 깔끔하고 괜춤하더라구요.

밤늦게 먹었어두 속이 불편함이 없었구요.

대한이네 가족 모두 엄지척을 들었던 맛집이라죠.ㅎㅎ

자극적인 음식 좋아라하시는분들은 피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