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섯살 딸내미랑 애정표현중

 

표현하지 않는 사랑은 사랑이 아니다.

아이들에게 많이 많이 사랑한다.해주세요.

만져주세요.쓰담쓰담~

큰애들도 은근 고걸 좋아라 한다는요.^^

겉으로는 싫은척~하지만 뒤돌아서서는

피식 웃는 큰녀석들.ㅎㅎ

대한모는 중딩 아들녀석이랑 초딩 딸내미

그리고 다섯살 꼬맹이 공주님 삼남매를 키운다죠.

큰애들 키울때는 그냥 사는게 힘들고

너무 어렸을때 아이를 낳아서는 애정표현을 못했던듯~ㅠ

지금도 늦지 않았지요.

사랑한다,안아주기,뽀뽀해주기등~

틈날때마다 수시로 해주고 있어요.ㅎㅎ

거부할시엔 용돈 없오~라고 협박을.ㅎㅎㅎㅎ

 

 

 

 

 

 

 

다섯살 꼬맹이 효은양께서는 애정표현을 수시로~

밖에서도 사람들이 많은 장소에서도.ㅎㅎ

엄마 우리 심심한데 뽀뽀나 하까?대충 이런식.^^

고롬 대한모는 바로 콜~을 외친다죠.ㅎㅎ

요날은 가발샵 일을 끝내고 쉬는 타임에 잠시

다섯살 딸내미랑 애정표현중이었던~~~

요걸 또 사진으로 남기귀.ㅎㅎ

따님께서 뽀뽀를 우찌나 찐~하게 해주시던지요.

 

 

 

 

 

 

 

 

애정표현 많~~이로 수시로 해주자!!

적어두 하루에 10번이상 애정표현하기.^^

"엄마가 효은이 많~이 사랑해."

고럼 우리 효은이는 바로

"엄마 나도 엄마 많~이 사랑해."요런다.

대한모는 또 바로 요런다.

고마워요.^^라고~ㅎㅎ

사랑스러운 내 강아쥐~

 

 

 

 

 

 

 

 

요때 유치원 학예회 연습 땜시 골골골 하셨던 효은 공주님~

날도 추웠는디.그 추운 강당에서 열연습을 했던.

감기 우쩔.ㅡ,.ㅡ

엄마의 강인한 애정표현으로 감기 물리치기.ㅎㅎㅎㅎ

건강하게 행복하게 사랑스럽게 살자!!

대한이네 가훈이당.ㅎㅎ

중딩 아드님 대한군

초딩 따님 다은양

유딩 따님 효은양.

엄마가 니들 많이로 사랑한다.^^

 

부모님께 자녀에게

우리 모두 애정표현 팍팍 해보아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