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패션의 완성은 분홍 허리밴드?머리띠?

 

우리 효은이 허리에 뭐 찬겨??

패션의 완성은 분홍 허리밴드~머리띠~~

울 효은이 꼭 아줌마 같다묘.ㅎㅎㅎㅎ

패션 둑입니다요.

도대체가 우리 효은이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베이비~라묘.

 

 

 

 

 

 

 

 

 

패션니스타 효은양께서

지금 허리에 분홍 허리밴드/머리띠를 착용하시고

오카리나를 연주중이십니당.ㅎ

누가 보믄 완전 잘하는줄 알것써.

 

 

 

 

 

 

 

 

 

허리가 진짜 늘씬늘씬하신 효은양~~

패션의 완성 지대루 보여 주시고 계십니다.

오카리나 연주에 심취하셨고요.ㅎ

 

 

 

 

 

 

 

 

 

그리고는 딴청~^^;

진짜 허리만 보믄 웃겨 갖고요.ㅎㅎㅎㅎ

전 처음에 허리에 찬걸 보고는

분홍 허리밴드?이상하다.

우리 집에는 저런 허리밴드가 없는디.라고 생각을 했었다죠.

저게저게 머리띠 였을줄이야.

 

 

 

 

 

 

 

 

 

허리를 강조한 패션 입니다요.

배를 똬~~앞으로 내밀고요.

허리밴드를 보라~~~ㅎㅎㅎㅎ

패션의 완성은 분홍 허리밴드임돠.

 

 

 

 

 

 

 

 

 

엄마 효은이 허리밴드 완전 이뿌징~~~

탐내지마씨오.

 

 

 

 

 

 

 

 

겁나게 예쁜척~중이신 효은양.

허리 부분을 보시믄 아시겠죠.

머리띠 입니다요.

뒷쪽으로는 훵~하지요.ㅎ

이것두 늘씬한께 허리에 들어가는거임.

 

 

 

 

 

 

 

 

옴마야~우리 효은이 지대로 느낌 받았구만.ㅎ

패션의 완성은 분홍 허리밴드?머리띠?다.

효은이 너 허리에 그거 뭐냐?

허리에 왜 머리띠를 했냐?라고

대한모가 물었습니다요.

돌아오는 답은~~~

예쁘잖아~~앙~~~

헐.단지 예쁘다는 이유로 머리띠를

허리밴드로 착용을 하신거죠.^^;

딱 효은이 다운 발상이지요.ㅎㅎㅎㅎ

대한모 언능 사진기를 꺼내어 수십장을 찍었던.

 

패션니스타~~효은양께서는

패션의 완성은 분홍 허리밴드와 머리띠라고 하십니당.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