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엄마,아빠 유치원 다녀오겠습니다.^^

 

인사성 바른 아이 효은양~~~

우리 효은이는 아침마다 유치원을 가시기전에

꼭꼭 인사를 하십니다요.

아빠 유치원 다녀오겠습니다.이러고요.^^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디 말이죠.ㅎ

아닌가~유치원에서 시켰낭?

 

 

 

 

 

 

 

 오~~~효은이 유치원에 갈거예욧.ㅎㅎ

엄마랑 손잡고 룰루랄라 유치원 갈거임요.

대한모는 효은이를 유치원에 직접 데려다주고 데려오고 한다죠.^^

집이서 유치원이 가까워서요.

둘만의 데이트 시간.ㅎㅎ

 

 

 

 

 

 

 

 

 

ㅎㅎ좋아요.엄마랑 유치원 가는거~~~

아침에 요러고 사진질을.

유치원에는 언제 갈건지.ㅎ

 

 

 

 

 

 

 

 

 

 

엄마엄마~한번만 더 찍어 주세욧.아잉~~

 

사진 찍기에 재미들리신 효은양 이십니다.ㅎ

 

 

 

 

 

 

 

 

 

요러고 또 찰칵~

엄마 나 이뽀.^^

사진 잘 나왔냐고도 물으시는 효은양.

 

 

 

 

 

 

 

 

 

까꿍~예쁜척중.ㅎ

유치원 다녀오겠습니다.라고 말한지 어~언 5분이 지난후.

이러다 유치원 또 지각이라묘.ㅎㅎㅎㅎ

 

 

 

 

 

 

 

 

 

엄마 이제 되었어용.ㅎ

우리 빨랑 유치원가욧~~~

인사성 바르신 효은양께서는

또 아빠 유치원 다녀오겠습니다.를 하시는.^^

인사성 굉장히 바르신 효은양은

유치원을 갈때도 아빠 유치원 다녀오겠습니다.라고 인사를.

유치원을 다녀 와서도 아빠 유치원 다녀왔습니다.요러고

인사를 하신다죠.^^

그리고는 묻는 말이~~~

언니랑 오빠는 아무말도 안했오??

네네~그냥 가셨지요.ㅎ

나는 만날 인사를 하는뎅.이러시는.^^;

초딩 언니랑 중딩 오빠야~가 유딩 효은양에게

배워야 쓰것네용.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