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치원에서 칭찬스티커 다~모아 선물 받았어욧.

불빛나비탱탱볼

 

효은이 유치원에서 칭찬스티커 다~~모아서

선생님께서 선물로 불빛나오는 탱탱볼을 주셨어요.

지금 자랑질 하는거임요.ㅎㅎㅎㅎ

그나저나 공이 무진장 신기하드만요.

뭔 공에서 불빛이 나냐묘.ㅎㅎ

 

 

 

 

 

 

 

 

 엄마두 좀 불빛나비탱탱볼 보고 싶구낭~~

울 효은이 주기 싫다는 저 표정 우쩔.^^;

엄마 고걸 삶아 먹것냐.ㅎ

 

 

 

 

 

 

 

 

 

 

불빛나비탱탱볼 자랑질중.ㅎ

지 얼굴에 겁나 가까이 대시고는

저러고 사진질을.ㅎㅎㅎㅎ

유치원에서 칭찬스티커를 모으면 이리 선물을 주시거든요.

이번엔 불빛나오는 공이었다죠.^^

 

 

 

 

 

 

 

 

 

앗싸앗싸~좋으다.좋앙.

효은이는 받았거든요.

유치원에서~~~불빛나비탱탱볼을 선물로요.ㅎ

춤이 절루 나오는구낭.

 

 

 

 

 선생님께서 선물로 주셨어요.

불빛나는 공~~ㅎ

효은이 너므 좋다묘.^^

 

 

 

 

 

 

 

 

요건 효은이꺼야.효은이꺼~

선생님이 주셨어.칭친스티커 다~모아서.^^

지속적으로 저에게 자랑질을 하시는 효은양.ㅎㅎ

 

 

 

 

 

 

 

 

 

그냥 좋다.마냥 좋으다.

불빛나비탱탱볼.ㅎㅎ

선물은 주는이나 받는이나 다다 좋은거임.^^

 

 

 

 

 

 

 

 

이야~~신기해랏.

불빛나오는 공 증말이지 신기해용.ㅎㅎ

 

 

 

 

 

 

 

 

확실히 불빛 돋는 공이라묘.ㅎㅎ

불빛나비탱탱볼 요런 상태로 불빛이 들어와요.

완전 분홍 돋는 불빛.^^

너~~므 이뿌당.ㅎㅎ

유치원에서 칭찬 스티커 다~모아 선물 받은 불빛나비탱탱볼

 불빛나비탱탱볼 반짝반짝~2,000원 저렴이 공.^^

 

 

 

 

 

 

 유치원에서 받아온 선물

불빛나비탱탱볼 바닥에 던져보기.ㅎ

뭔 공이 저리도 불빛이 강하다냐~

꼭 나이트클럽 분위기 나는것 마냥.ㅎㅎㅎㅎ

 

 

 

 

 

 

 

효은양 호기심 발동.

우찌 공에서 불빛이 나오는거냐묘.ㅎㅎ

눈에 한가득 호기심이 똬~~~

 

 

 

 

 

 

 

 

 

 

엄마엄마 선생님께서 주신 불빛나비탱탱볼 안에 나비가 있어요.

진짜 나비도 있었음요.ㅎㅎ

우리 효은이는 병설유치원을 다니고 있어요.

한달에 한번씩 칭찬스티커를 다~~모아서는

이리 선생님께서 특별히 선물을 보내주신다죠.^^

이 애미도 기분 좋은디.

어린 효은이는 또 얼매나 좋을지요.ㅎㅎ

이맛에 칭찬스티커 모으나봐요.

다음엔 또 어떤 선물을 받아올지 대한모도 완전 궁금타묘~~~

불빛나비탱탱볼 너므 신기하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