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스러운 막내딸

하회탈을 쓴 귀요미~^^

대한모황효순 2013. 10. 30. 07:00
반응형

 

 

 

 

하회탈을 쓴 귀요미~^^

 

으악~~~할머니 하회탈이닷.

울 효은양 요날 장난감 하나 또 생겼븟네용.

유치원에서 만들어온 종이 하회탈~~~

지 말로는 할머니 탈이라고.^^;

하회탈 양쪽에 고무줄을 달아 달라고 함서

고걸 또 쓴다.ㅎㅎㅎㅎ

 

 

 

 

 

 

 

 

엄마 나 이뽀~

할머니 하회탈을 쓴 귀요미 등장.^^

니그 아빠야는 저기서 모하는거냐??ㅎ

 

 

 

 

 

 

 

 

 

코파는 하회탈 등장 입니당.ㅎㅎ

그리고는 종이 하회탈 코쪽으로 손가락이 가는 효은양.^^;

우찌 그게 울 효은이 눈에 보였누~~~

 

 

 

 

 

 

 

 

 

코파는 할머니 하회탈이라묘~~

지 혼자 좋다고 또 빵빵 터졌습니다요.ㅎ

이 애미도 덩달아 빵빵 터짐.

 

 

 

 

 

 

 

 

 

 

으악~~~~이번엔 무서운척~하는 효은양.

아니다.할머니 하회탈이다.ㅎ

근디 웃는상이여.^^

 

 

 

 

 

 

 

 

 

방으로 들어오시는 할머니 하회탈.ㅎ

종이 하회탈 쓰고는 잘 안보일텐데 잘도 다니는 효은양.

지 혼자서 신발 벗는중.ㅎㅎ

 

 

 

 

 

 

 

 

 

 

방에 들어와서는 하회탈 벗기.

엄마 나야나 효은이.^^

유치원에서 만들어온 종이 하회탈~~

가방에서 꺼내서는 지가 만들었다고

자랑스럽게 보이는 효은양.ㅎㅎ

그리고는 저러고 얼굴에 쓰고 다녔다죠.

지그 오빠야 집에 들어온 또 보여준다고.

오빠야가 중딩이라 밤 9시가 넘어서 집에 들어오거든요.학원 땜시.ㅎ

종이 하회탈 하나로 재미나게

잘 놀았던 귀요미 효은양~~~^^

근디 지금은 그 하회탈 어디 있다냐?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