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양이가 된 마리공주,아니다.고양이가 된 효은공주

 

공주 타령의 시작은 이러 했으니 두둥~~

이마트에 장보러 간날.효은이 눈에 들어온 책이 있었으니...

엄마 나 이거이거 사주세욧.

완전 귀여븐 표정으로 날 보시는 효은양.^^;

당근 사줘야죠.ㅎㅎㅎㅎ

얼마나 좋았음.위 사진속 표정좀 보셔요.

지가 진짜 공주가 된거 마냥.

얼굴 가득 나 행복~하는 표정.^^

 

고양이가 된 마리공주.

책 제목이구요.

고양이가 된 효은공주~

 

 

 

 

 

 

오메~~좋은그.

울 엄니가 최고여~최고.ㅎㅎㅎㅎ

 

진짜 우찌나 좋아라 하시던지.

지 몸보다 더더 무거울것 같은 책자를 지가 들고 온다고.^^;

공주 같은것만 보이믄 무조건 좋다고~

고양이가 된 마리공주 책자에는

공주왕관,공주반지,공주가방,공주귀걸이등

다양한 공주 관련 세트가 들어있거든요.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드만.ㅎ

대한모 눈에는 안보였거든요.^^;

 

 

 

 

 

 

 

 

 

고양이가 된 마리공주

고양이가 된 효은공주는

효은이꺼래요~~~~

암도 안줘.내껀께.ㅎㅎ

 

 

 

 

 

 

 

 

ㅎㅎ환장하게 좋다.

 

고양이가 된 마리공주 책을 꺼내 줬더니.

표정이 더더욱 격해시지는 효은양.

침 질질 흘리판이네용.ㅎ

 

 

 

 

 

 

 

 

 

공주도 좋지만~~~

머리에 공주왕관머리띠 똬.ㅎ

손에 든 빵을 본순간 좌절모드.ㅡ,,ㅡ

누가 먹었다고.ㅠ

그거 니가 먹은거거던.ㅎㅎ

 

 

 

 

 

 

 

 

효은양 급 기분 좋아지심.쪼깐만.ㅎ

공주 반지 덕 입니다요~

반지를 만지작 만지작중.ㅎㅎ

 

 

 

 

 

 

 

 

 

 

고양이가 된 마리공주 책자 안에는

왕관이 두개~~

우리 효은이가 좋아라할만하죠.ㅎ

공주왕관 착용샷.^^

 

위 사진들은 우리 효은이 쫌 어렸을때 사진이라죠.

지금은 저 공주 물건들 어디 있는지도 몰라요.ㅎㅎㅎㅎ

효은아~너는 아뉘??

무튼 고양이가 된 마리공주 한동안 주구장창 읽어 줬다는요.

잠들기전 것두 수십번을.^^;

다행인게 눈에 안보여서 그런지 지금은 읽어 달라는 말을 안한다는거.ㅎㅎㅎㅎ

똑같은 내용을 백번 정도 읽어보신분들이라믄

대한모의 마음을 아실겁니당.ㅎ

고양이가 된 마리공주,아니다.

고양이가 된 효은공주 간만에 또 수십번씩 읽어줘야 겠어요.

효은공주님께서 좋아라한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