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엄마에게 헤어스타일을 당당하게 요구하시는

다섯살 꼬맹이 효은양.^^

 

언능 빨리 공주 머리

예쁜 머리 해줘잉~~~

이 녀석 참 요물 입니다요.ㅎ

지가 원하는건 어떻게든 얻어내는.^^;

우리 가발샵에서 가~~장

까다로운 머리 손님.

바로바로 다섯살 꼬맹이 효은양 이십니다.ㅎㅎ

 

 

 

 

 

 

 

 

 

종합장을 들고 나타나서는~~~

엄마 나 이거 가위로 잘라두되요?이러시는.

구래구래 니가 하고 싶음 해야징~라고

말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가위로 종합장 표지를 싹뚝.

효은이 너 참 쿨한 녀석이구낭.ㅎㅎㅎㅎ

 

 

 

 

 

 

"엄마 이런 머리 할줄 알아??"

 

"엄마는 당연 할줄 알지."

바로 콜~~~~

엄마가 못하는게 어디있냐묘.ㅎ

 

 

 

 

 

 

 

 

효은이 공주머리 할꼬예욧~~

상상만 해두 행복한 단순 해맑은 효은양 이십니다요.ㅎㅎ

아이 머리 예쁘게 묶기 두둥!!

 

 

 

 

 

 

 

 

지금은 반머리 길게 묶기.

공주머리는 그 과정이 굉~~장히 길어요.길어~

묶고 또 묶고 또 묶고를 반복해야 하거든요.

까다로운 손님 땜시 내가 진짜 힘들다묘.ㅎㅎ

 

 

 

 

 

 

 

공주머리 묶는 과정도 행복한 효은양.^^

지가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만났으니까~~요.

싱글벙글 개구쟁이.ㅎ

 

 

 

 

 

 

 

 

 

머리 묶고 닿고 아공~~

바쁘다.바뽀.ㅎㅎ

아이 머리 예쁘게 묶는거 어렵지 않아용.

 

 

 

 

 

 

 

 

 

짜잔~~공주머리 완성.

핀도 많이 필요하고 블링블링 보석도 있어야한디.ㅎ

보석은 없어서 못했음요.^^;

 

 

 

 

 

 

 

 

 

음~~~청 까다로운 머리 손님께서

바로 대대만족을 하셨다죠.ㅎㅎ

공주머리 하나로 효은양 기분 업업업~~~~

하늘을 날게 생겼네용.

 

 

 

 

 

 

 

 

우리 엄마 최고~~~

이런 머리 엄마도 할줄 알지야.ㅎㅎ

공주 공주만 보믄 막~~따라 할라고 하는 효은양.^^;

이번엔 그래두 양호한편??

다음엔 또 어떤 헤어스타일을 요구 하실지...ㅎ

엄마~~이런 머리 할줄 알아??

그리고는 바로 머리 묶기 들어 갔지요.

것두 밤에.ㅎㅎㅎㅎ

공주 머리를 해줬더니만

저러고 그냥 잠을 잔다고.^^;

낼 아침에 유치원에 갈때 똑같이 요러고 가야한다묘~~~

"내일도 엄마가 똑같이 묶어줄께"약속을 하고는

머리를 풀고 잠을 잘수가 있었다죠.ㅎㅎ

가발샵에 음~~청 까다로운 머리 손님은

다섯살 꼬맹이 효은양.ㅎㅎ

그래두 사랑스러운걸 우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