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치원 땡땡이 치고 영화보는 맛이란~ㅎㅎ

 

 효은이 요날 엄마랑 함께

슈퍼배드2 보러 목포 프리머스 왔어요.

유치원 땡땡이 치고 영화보는 맛이란~~~

꿀맛에 스릴 백만점임.ㅎㅎㅎㅎ

 

효은이랑 대한모의 취미는 영화보기.^^

 

 

 

 

 

 

 

아무래두 우리 효은이는 영화 보다는

영화관 팝콘에 더더 재미를 느끼는게 아닌가??ㅎ

아님 말구요.

영화 보러가믄 팝콘은 필히 사줘야 하기에~~~

당연히 영화 보면서 팝콘을 먹는줄 아는 효은양.

거기에 딸기라떼 음료수까지.^^;

영화관에서 구입하는 딸기라떼 음료수는 허~벌나게 비싸서는~~

걍 영화관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한 롯데리아에서 산다죠.ㅎ

대한모의 꼼수~

 

 

 

 

 

 

 

 

 

 

유치원 땡땡이 치고 영화 보러와서

효은이 너~~~므 행복해블어요.ㅎ

모 말로는 유치원 땡땡이지만서두~~

선생님께 말씀을 드렸던.ㅎㅎ

엄밀히 말하믄 땡땡이는 아닌거죠.^^

가발샵 쉬는날은 효은이랑 데이트 하는날.

 

 

 

 

 

 

 

 

 

우리 효은이 영화관이 지그집 인냥 무진장 편해요.ㅎㅎ

영화 관람하는 태도 또한 훌륭하시구요~

나름 진지하신.^^

영화보는 맛을 지대루 느끼고요.

 

 

 

 

 

 

 

유치원 땡땡이 치고 영화 보러온 효은양~~

급 쫄았낭.ㅎㅎㅎㅎ

팝콘을 먹으면서두 주의를 살피시는.

그래두 땡땡이는 나름 재미나지요.ㅎ

우리 효은이 벌써부터 그 맛을 알아븟따.

 

 

 

 

 

 

 

 

 

 

영화 선택은 항시 다섯살 꼬맹이 효은양의 몫.^^

유치원 땡땡이친 효은양.ㅎ

아기아기때 부터 어린이집에 놀이방에 유치원에

얼마나 힘들어~~~

그까이꺼 유치원 땡땡이 괜춤해.괜춤해.ㅎㅎㅎㅎ

 

유치원 땡땡이 치고 영화 보는 맛이란~~~ㅎ

슈퍼배드2 그래서 더더욱 재미났던.

효은이는 영화는 무조건 영화관에서 봐줘야

재미나다고 하시는.^^;

집에서 보시는 영화는 재미 없다고 하시네용.ㅎㅎ

꼬래 뭘 아셔요.

효은이랑 대한모의 영화 데이트는 쭉~~~나갑니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