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섯살 효은이 유치원에서의 일상~^^

 

엄마 요긴 웬일이야??

 

요날 대한모 학교에서 반나절 이상은 있었던.ㅎ

학교급식 모니터요원 땜시요~~~

요기저기 기웃기웃중.

우리 효은이를 발견 똬~~~

유치원 교실쪽에서 시끌시끌 소리가 들리길래 한번 가봤거든요.

본의 아니게 효은이랑 눈이 똬.ㅎ

그리고는 이리 엄마를 반기는 다섯살 효은 공주님 이십니다.^^

 

 

 

 

 

 

 

 

욕시나~~~지도 데리고 가라고...

엄마 아직 학교에서 볼일이 남았거던.

일이 끝난후 효은이 데리고 룰루랄라 놀러 갔다죠.ㅎㅎㅎㅎ

표정이 말을 하는~

엄마 나도나도 데리고가줘잉.

 

 

 

 

 

 

 

 

 

 

그리고는 다섯살 효은이 유치원에서의 일상을 봐븟네용.

아이들끼리 모여서 깔깔깔 선생님도 교실에 계셨구요.

아마도 지금 이시간은 자율학습시간?인듯.ㅎㅎ

니들끼리 재미지게 놀아봐~~시간.

우리 아이 유치원에서의 일상 몰래 훔쳐보기중~~하다가

효은이한테 딱 걸린 대한모.^^;

창문 사이로 다정스럽게 모녀상봉중임돠.ㅎㅎㅎㅎ

 

 

 

 

 

 

 

왕관 착용하신 효은양~

엄마와 헤어지는게 아쉬운.ㅎㅎ

큰애들때는 학교도 유치원도 자주로 가보질 못해서

항상 미안시럽게 궁금했었는데

효은이는 거즘 만날 가는지라.^^;

이건 뭐 효은양의 유치원에서의 일상이 신비롭지가 않아븐다요.ㅎㅎㅎㅎ

 

 

 

 

 

 

 

 

 

야~~우리 엄마거든.

 

지금 다섯살 효은양께서는

뒤돌아 보믄서 지그 친구한테 우리 엄마라고

자랑질을 하고 계십니다요.ㅎ

그 친구는 뻘쭘.^^;

어느정도 알것 같은 다섯살 효은이 유치원에서의 일상~~~ㅎㅎ

 

 

 

 

 

 

 

 

 

 

 

그리고는 잘난척~~표정.ㅎㅎ

지 앞에서 엄마가 있어서 든든한게죠.

찌질한 엄마라두 든든하게 생각해줘서 고맙다.효은아.ㅎㅎㅎㅎ

 

 

 

 

 

 

 

 

 

급하게 다섯살 효은이 유치원에서의 일상 접으려고 하는 순간~~

효은양 표정 변화 똬.

나를 따라 갈라고.^^;

효은양의 병설유치원에서의 일상

살짝히 훔쳐 보았구요.

처음엔 정신없이 놀다가 엄마가 온줄도 모르고 있더라구요.ㅎ

웃겼쓰~~효은아.^^

귀요미 내 강아지 사릉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