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는 아이 빵~터지게하는 방법:추억의 놀이2

 

근데 효은이 너 왜 울었냐??

아직도 의문이구만.

요즘 우리 효은양 눈물샘에 문제가 생긴것 같아용.

만날 툭~하믄 운다.ㅎ

구래서 대한모 선택한 방법은.

우는 아이 빵~터지게하는 방법 두둥!!

추억의 놀이2탄 입니당.

저저번 추억의 놀이는 껌종이 은박지로 웃기기 였구요.

이번껀 김 입니당.

일명 영구읍~~따 놀이.ㅎㅎ

 

 

 

 

 

 

 

 효은이 읍따~~~

영구 없다.띠리리리리.

미안하다.사랑한다.효은아.^^;

처음 시작은 대한모 였으나~~

증거샷은 우리 효은양 사진뿐.ㅎ

왜 대한모 사진은 없는 걸까용??

요날 시원스러운 맥주한캔을 마시고 있었거든요.

대한모는 술 한모금만 마셔두 얼굴이 시뻘~~것 해지는지라.

대한모 사진은 읍씁니당.

오히려 여러분은 복 받으신거임요.ㅎ

대한모 얼굴 봤음 기절 하셨을지도 몰라요~~~ㅎㅎ

 

 

 

 

 

 

 

 

 

효은이 읍따~~~ㅎㅎ

웃는 얼굴 방긋.

빵빵 터지신 효은양.^^

울다 웃으믄 똥꼬에 뿔난디.ㅎ

 

 

 

 

 

 

 

 

 

좋단다.

추억의 놀이 거 먹히넹.ㅎㅎㅎㅎ

우는 아이 빵~~터지게하는 방법

어렵지 않아용.

추억의 놀이만 있음 만사 오케이임.ㅎ

 

 

 

 

 

 

 

 

 

진짜 눈물 뚝뚝 있었다니까요.

우리 효은 눈좀 보셔요.

눈물이 주르르 흐르고 있지요.ㅎ

근디 대한모가 추억의 놀이를 선보였더니만.

저리 지도 한다고~~~

그리고는 깔깔깔 웃고요.^^

 

 

 

 

 

 

 

 

 

이제는 추억의 놀이 끝~~~

김은 깔끔하게 먹어주는 센쑤.

 

 

 

 

 

 

추억의 놀이후 효은양께서는

색칠공부에 들어가셨다죠.

골고루 잘도 하십니다요.

울다가 웃다가 색칠공부하공.ㅎ

우는 아이 빵~터지게하는 방법

추억의 놀이2탄.ㅎㅎ

집이 김 많이들 있으시죠.

김 찌끔한 있음 문제 없음요.

치아 김 조금만 넣어서 우는 아이한테 보여줌

빵~~~지가 알아서 배꼽 잡고 막~웃어븐당.ㅎㅎ

대한모의 사진이 없어서 완전 아쉽긴 하지만

효은이가 빵빵 터진것만봐두

그 위력을 아시것쬬.

영구 없다~추억의 놀이 대박임.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