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엄마와딸 영화 데이트 바람이 분다

 

가발샵 쉬는날 가볍게 꼬맹이 데리고 놀러가기 좋은곳~

바로바로 영화관.ㅎㅎ

요날은 바람이 분다를 봤다는요.

음~~~청 재미난건 아니였지만.

우리 효은이가 좋아라 했으니까~된거임.^^

엄마와 딸의 영화 데이트 두둥!!

 

 

 

 

 

 

 

 

우리 효은이 이제는 사진도 그냥 막~~

지가 알아서 잘 찍혀준다묘.^^

온몸에 힘이 지대루 들어갔구낭.

이 애미는 이런 널 보믄 살살 녹아 내려븐당.ㅎㅎ

바람이 분다 아이와 함께 보기 괜춤한것 같아요.

아마도 남자아이들이 더 좋아라 할것 같은.ㅎ

 

 

 

 

 

 

 

 

 

 

엄마와 딸 영화 데이트~~~

영화관 나들이는 만날 가두 질리지 않앙.

완전 쪼앙.

 

 

 

 

 

 

 

 

 

 

바람이 분다

구래서 우리 효은이는 웃는다.ㅎㅎ

온몸을 비비 꼬는 시기가 지금인듯.

 

 

 

 

 

 

 

 

 

 

엄마랑 효은이랑 바람이 분다

보러 영화관에 왔어요.

요긴 목포 프리머스 임돠.ㅎㅎ

 

 

 

 

 

 

 

 

 

엄마랑 영화 데이트에 들뜬 효은양

사진이 그만 흔들흔들~

넌 영화관에 만날 와두 그리 좋으냥.ㅎㅎ

 

 

 

 

 

 

 

 

바람이 분다 들어옴.ㅎ

옴마야~~~

완전 어둡당.

엄마와 딸은 신나븟따.

 

 

 

 

 

 

 

 

 

효은이는 영화 보는게 최고로 좋아요.

아니다.영화관 팝콘이 최고로 좋아용.ㅎㅎㅎㅎ

 

가발샵 쉬는날이 나의 유일한 자유시간.

음~맛나라.맛나.자유시간.ㅎ

무튼 꼴랑 하루 쉬는지라 이것저것 일보믄

반나절이 지나븐다묘.

구래서 효은이 데리고 종종 영화 데이트를 한다죠.

엄마와 딸의 영화 데이트

요날은 바람이 분다 였음요.ㅎ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나름 볼만 하더라구요~

효은이도 만족했던지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