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스러운 막내딸

공주의 정석 느낌아니까

대한모황효순 2013. 10. 2. 07:00
반응형

 

 

공주의 정석 느낌아니까

 

효은 공주님 납시오~~~

느낌아니까.공주의 정석.

어디서 지같은거 주워 와갖고는 이러고 있는.^^;

다섯살 꼬맹이 효은 공주님 이십니다요.ㅎ

 

 

 

 

 

 

 

공주의 정석 기본은 분홍빛 돋는 고급 왕관에

표정은 옵션으로 팍팍 따라와주는 센쑤~

공주라믄 요정도는 해줘야징.ㅎㅎㅎㅎ

내가 진짜 우리 효은 땜시 추석연휴때

배꼽 지대루 잡았습니다요.

어디서 이런건 가져와갖고는.^^;

 

 

 

 

 

 

 

 

 

머리위에 있는 저 공주 왕과은 바로바로

사과 포장지 입니당.ㅎ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더니만.^^;

나능 보지도 못했는디.ㅎㅎ

 

 

 

 

 

 

 

 

 

 

새침한 표정으로 공주의 정석을 또~ㅎ

느낌아니까~

요정도 표정은 지어줘야 공주징.ㅎㅎㅎㅎ

 

 

 

 

 

 

 

 

 

 

헉~~효은아 이건 공주의 정석에 안들어간디.

공주도 가려움증을 못 참아욧.ㅎㅎ

 

 

 

 

 

 

 

 

 

 

앙~진짜 공주 저리가라스럽게

표정 짓기중.ㅎㅎ

공주님 짱이심요.

 

 

 

 

 

 

 

 

 

옹~우~우~~~

별 표정을 다다 짓는 효은 공주님.ㅎ

공주의 정석 느낌아니까~~~

우리 효은이는 만날 공주가 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요.

공주 책을 유심히 보다 말고는

엄마 나는 언제쯤 공주가 될까?이러시며~~

나능 그게 궁금해.이러시는거있죠.ㅎ

미쵸미쵸~~~

장래희망 공주가 아직도 유효한거?

유치원에서 장래희망을 선생님께서 물어 보시니께

효은양께서는 당연 공주라고 하셨거든요.^^;

 

 

 

 

 

 

 

 

공주의 정석 느낌아니까.

다소곳이 앉아 계시는 효은 공주님.^^

 

효은이 너 그러다 조만간 진~~짜 공주님 되시겠다.

공주의 정석 느낌아니까~~

추석연휴때 지대루 보여 주셨네용.

사과 포장지 하나로 공주가 되븟넹.

내 강아지가.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