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스러운 막내딸

아기 꽃사과 사세용~~

대한모황효순 2013. 9. 23. 07:00
반응형

 

 

 

효은이가 아기 꽃사과 저렴하게 드릴께용!!

가발샵 일을 끝내고 집으로 가는길~~

항상 그곳엔 꽃사과가 똬~ㅎㅎ

발견은 대한모가 했으나 꽃사과를 터치 하신분은

바로바로 남푠님 이십니다요.

고걸 또 효은이는 좋다고 달라고 하셨던.^^;

그리고는 집으로 들고 왔다죠.꽃 사 과 를...

 

 

 

 

 

 

 

아기 꽃사과 사세용~~~

싸게 드릴께요.ㅎㅎ

효은이 처럼 완전 귀엽게 생긴 아기 꽃사과네요.

 

 

 

 

 

 

 

 

 

효은이 눈에는 꽃사과가 넘넘 귀엽게 보이나봐요.

그리구 신기한듯~

만날 지 주먹 보다 더더 큰 사과만 보다가

이리 귀엽고 깜찍한 꽃사과를 처음 접해봤으니까.ㅎㅎ

 

 

 

 

 

 

 

 

 

엄니~~~요 아기 꽃사과는 효은이꺼여유.

팔 생각 마셔유.ㅎ

 

 

 

 

 

 

 

 

아~~냠냠냠.

아기 꽃사과 먹는척~만 하시는중.ㅎ

이런 연기쟁이 같으니라규.

 

 

 

 

 

 

 

 

 

요리보고 저리봐도

귀여운 아기 꽃사과 임돠.ㅎㅎ

 

효은이 몰래 꽃사과 팔라고 했드만.

물건너 갔씀돠.ㅎ

 

 

 

 

 

 

 

 

잠들기전 아기 꽃사과랑 효은이랑 교감중?

코~자려고 누워서는 꽃사과를 지 머리 위에 뒀더라구요.

구래서 대한모가 꽃사과를 효은이 귓속에 살며시 올려 보았어용.ㅎㅎ

그것도 좋다고 효은이는 깔깔깔~^^

 

 

 

 

 

 

 

 

 

아기 꽃사과 사세용~~~

단 택배비는 착불로 나갑니다요.ㅎㅎㅎㅎ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거래.ㅡ,.ㅡ;

 

운동하믄서 항상 보기는 봤으나~~

꽃사과는 처음 접해보는것 같아요.

꽃사과 꽃은 종종 봤었는디.ㅎ

요날은 대한모 횡재한날.

효은이는 귀요미 돋는 아기 꽃사과를 만나서는

기분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