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스러운 막내딸

귀여운 꼬마 흡혈귀 효은양

대한모황효순 2013. 10. 28. 07:00
반응형

 

 

 

귀여운 꼬마 흡혈귀 효은양

 

으~나능 귀여운 꼬마 흡혈귀닷.ㅎㅎ

효은아 고거 어디서 난거뉘??

하여간에 요즘은 장난감도 참 희한해블어요.

어디서 저런걸 사왔는지.

아마도 울 둘째 다은양께서 문방구에서 사오신듯.^^;

고걸 또 효은양이 찾아내셨구요.

처음 시작은 대한모 그 다음은 효은이

그리고는 다은이.ㅎ

모녀가 아주 하는짓이 똑같은.

 

 

 

 

 

 

 

 

흡혈귀 이빨 하나 끼어줌

귀여운 아기 흡혈귀로 변쉰~~~ㅎㅎ

 

 

 

 

 

 

 

 

 

무 섭 다.

흡혈귀 이빨 하나로 이리 무서운

아기 흡혈귀가.

나나 지금 떨고 있냐.ㅎ

 

 

 

 

 

 

 

 

 

 

ㅎㅎ웃어줌 그냥 귀여운 아기 흡혈귀~~~

대한모랑 효은이는 좋다고 빵빵 실실.

넘 웃겼거든요.ㅎㅎ

 

 

 

 

 

 

 

 

 

기운빠진 아기 흡혈귀.

피가 모질라~피가~~~

흡혈귀 이빨 사이즈가 너므 작아서는

대한모 이빨에는 안맞는.ㅠ

나도 해보고 싶었는디.ㅎ

 

 

 

 

 

 

 

 

까꿍~엄마 나야나~효은이.

귀요미 효은이.^^

사랑스럽고 소중한 내아 강아지.

귀여운 꼬마 흡혈귀 효은양으로 변쉰~했다가

그냥 귀요미 효은양으로 다시 돌아오심.ㅎㅎ

흡혈귀 이빨 하나로 딸내미랑 재미지게

놀았던 요날 이었어요.^^

밤에 불 끄고 흡혈귀 이빨 끼고는

놀래키믄 진짜 재미나겠다묘.ㅎㅎㅎㅎ

다음에 해봐야징.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