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양 병설유치원 학예회 현장 두둥~^^

 

2013년 11월 27일 수요일 딸내미 병설유치원 학예회 현장.

우리 효은이는 다섯살~올해에 병설유치원으로 옮기믄서~~

이리 큰 학예회에 참석을 하게 되었다죠.^^

율동 연습 할라고 얼마나 힘들었을지.

학예회 준비 땜시 감기까지 걸렸었던 효은양이라는거.

힘들다.힘들어~~

우리 아이들 유치원 학예회 연습...

그래두 너~~무 사랑스럽게 잘 해주었던.^^

 

 

 

 

 

 

 

 

ㅎㅎ우리 효은이 무대위에서 저저 다소곳 우쩔.

큰애들 학예회는 가봤는디.

울 꼬맹이 유치원 학예회는 요날이 처음이었던지라

굉장히 떨렸던.ㅎㅎ

아마도 우리 효은이는 더더 떨었을지도 몰라요.

무대위로 올라가서는 얼굴이 경직되선.^^;

만날 실실 웃던 우리 효은양 도대체 우디간겨??

요날 100% 떤겨.ㅎㅎㅎㅎ

 

 

 

 

 

 

 

 

 

 

오메~무셔운그.ㅎ

무대위 조명이 진짜 대~박.

사진을 요따구로 나오게 하는 힘이.ㅎㅎㅎㅎ

병설유치원 학예회라 그런지 모든게 규모가 남달라블엇.

요날 학예회에서 울 효은양께선 율동을 하셨다죠.

그리구 얼굴에 화장질도 했던.^^

 

 

 

 

 

 

 

 

완전 초특급 집중집중 중이신 효은양.ㅎ

아마도 무대 앞쪽에서 율동을 함께 하시고 계시는

선생님을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는듯~

이것두 귀여븐.ㅎㅎ

혹시 우리 효은이 무대 공포증??

무대위만 올라가믄 머리속이 백지 상태~~~~

큰일이구만.ㅎ

학예회 무사히 잘 끝내긴 했지만.

언제 이리 커서 내 강아지가 무대위에서

요리 예쁘게 율동도하고 귀여운짓을 하는지~^^

엄마는 요런거 보믄 막~흐믓하고 막~그래.ㅎㅎ

딸내미 병설유치원 학예회 현장에서

대한모 욜씸히 사진질하고 엄마 미소 팍팍 풍기믄서 보았다죠.

참고로 요날 비가 내렸던.그리구 추웠어요.

 

 

 

 

 

 

울 효은 공주님께서

무대위에서 열 율동중이십니다.ㅎㅎ

학예회 짱~~

요날 대한모는 알아 버렸습니당.

효은 공주님께서는 몸치라는 사실을.^^;;

그래두 우찌나 열심히 율동을 따라 하시던지.ㅎ

내가 가르쳐줬음 똑~소리나게 갈차줬을 것인디.ㅎㅎㅎㅎ

딸내미 병설유치원 학예회 현장 이었습니당.

고생 많았오~~효은아.^^

너 요날 완전 귀욥드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