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스러운 막내딸

눈싸움하기 눈이 참 좋아요

대한모황효순 2013. 12. 23. 07:30
반응형

 

 

 

눈싸움하기 눈이 참 좋아요

효은이는 다섯살 꼬맹이~~~

눈만 보믄 요런 말씀을 하시는 공주님 이십니다요.

"눈 내리면 눈사람도 만들고 눈싸움도 할수 있겠다."요런말.ㅎ

아니나 다를까~~~

유치원 가는길 흰눈을 보시드만.

요런 행동들을 보이셨네용.신나2

 

 

 

 

 

 

 

꺄~~~~눈이닷.

반응이 대박이었다묘.ㅎㅎ

눈 처음 보는 사람 마냥.

흰눈이 내렸어요~~~~

요런날은 눈싸움 한판 해줘야죠.

눈속에 살며시 돌맹이도 하나 넣어주는 센쑤.ㅎㅎㅎㅎ

 

 

 

 

 

 

 

 

 

이야~눈이다.눈.ㅎㅎ

눈 좋아라하시는 효은양.

내가 알아봤다.

가발샵에서 나올때 장갑을 찾더라니...

니가 꿍꿍이가 있었구낭.합체

 

 

 

 

 

 

 

 

 

눈 만져 보고는 지 혼자 좋다고 길에서

실실 쪼개시는 효은양.ㅎ

너 그러다 배꼽 빠지긋따.

우린 또 언제나 유치원에 도착 하냥.ㅎ

 

 

 

 

 

 

 

 

 

 

엄마는 마음의 준비가 안되븟따.

쫌쫌 봐주라.

효은이 손에 컵~컵속에는 눈이 한가득.ㅎ

이런 이런 우쩔.

 

 

 

 

 

 

 

 

 

 

꺄~~~도망가자.

효은이가 먼저 시비를 걸었습니다.

눈싸움...

넌 잠자는 사자의 코털을 건들었쓰.안돼

 

 

 

 

 

 

 

이것봐요.효은이한테 대한모가 당했습니다요.

너 언능 도망가라.ㅎㅎ

모 눈속에 돌맹이는...

내 바지에 눈 묻었쓰.ㅠ

 

 

 

 

 

 

 

 

 

 

엄마~~~~

너 진짜 낯설다.

완전 해맑은 표정으로 이 애미에게 눈덩어리를.no2

아침에 유치원 가는길에 룰루랄라~

눈싸움 하믄서 아니다.일방적으로다가 대한모가 효은이한테 당했습니당.ㅎ

무튼 재미난 눈싸움 누가보믄 미쳤다고 할 정도로

빵빵 웃으믄서 유치원에 갔다는요.

눈이 참 좋아요.효은이는.^^

이애미도 좋다.눈이가~~

다음에는 즐때로 봐주지 않을테다.복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