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섯살 딸내미 욕쟁이 할머니가 울고갈 놀라운 욕 실력

 

요즘 다섯살 딸내미 효은양께서

언어 폭발 시기 이신지라~~~~

뭐든 팍팍 받아 들이시묘.

고걸 또 응용해주시는 센쑤를 발휘 하시뉘~

신나2

이건 뭐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참말로 난감했던.ㅎ

 

이리 겹고 사랑스러운 효은양께서

조조 입에서 욕이 술술 나오시는.^^;

다섯살 딸내미 욕쟁이 할머니가 울고갈 놀라운 욕 실력을

찬찬히 풀어 보겠싸~~와요.

작년 12월에 있었던 사건들을 풀겠습니당.ㅎ

 

 

 

 

 

 

 

 

 다섯살 효은이랑 초딩 다은양 이십니다.

어느날~~밤 잠자리에서 있었던

욕 사건을 풀어 볼까~합니다.

지그 언니인 초딩 다은양과 대한모 양쪽으로 누워서는~

주거니 받거니 서로 말다툼을 하시더라구요.

 

다섯살 꼬맹이 효은양 왈:구질구질 돼지야.

(헐~또 이런 말을 어디서 주워 들었는지.구질구질이래.ㅎㅎㅎㅎ)

 

초딩 지그 언니는 멘붕~~~

어린것이 7살 차이나 나는 언니한테 따박따박 말대답을 우찌나 잘 하시던지요.

진짜 욕쟁이 할머니도 울고갈 놀라운 욕 실력인듯.^^;

 

 

 

 

 

 

 

 

다섯살 딸내미 욕 사건 그 두번째 두둥!!

효은양은 지금 부재중~~~~

유치원 겨울방학이거든요.

요긴 너~~므 춥다.추워.

구래서 할수없이 이번 겨울방학은 할머니 집에서

요양을 하시기로.ㅎㅎ

지금 효은양께서는 외할머니 집에 계십니당.ㅎ

 

 

 

 

 

 

 

 

 

다섯살 딸내미 욕쟁이 할머니가 울고갈 놀라운 욕 실력~~두둥!!

30대후반 이모야랑 함께 tv를 보시던중.

이승기씨 똬~나와블고요.

참고로 울 효은양 이승기씨 왕팬이시라묘.^^

 

이모의 장난끼 발동 부릉부릉~ㅎ

 

30대후반 이모 왈:효은아~~~너 승기 오빠랑 결혼 할꺼야?라고 물으니~~

다섯살 딸내미 효은양 왈:응~결혼 할꺼야.

30대후반 이모 왈:효은이가 20대 되믄 승기 오빠야는 40댄디야.

그래두 결혼 할꺼야??

다섯살 딸내미 효은양 왈:너 말고 xxx야.

(이모는 멘붕~띠옹~헐~)

??30대후반 이모님께서는 자신의 귀를 의심 하셨으며

바로 다섯살 조카님의 입을 때찌 해주셨다죠.

그리고는 쌩콩 해져서는 그냥 주무셨다고.ㅎㅎㅎㅎ

지그 언니,오빠야한테 주워 들은 욕을 고대로 써먹는 다섯살 꼬맹이 효은양.^^;

이거 웃을수도 없는 황당한 욕 사건...

이라고 해맑은 꼬맹이가...욕을~

 

 

 

 

 

 

 

 

 

 진짜진짜 욕쟁이 할머니가 울고갈 놀라운 욕 실력을

선보이셨던~~~다섯살 꼬맹이 효은양.ㅎ

 

이번은 또다른 사건이 있었으니.두둥~!!

이모야랑 전화 통화를 하시던중.

효은이도 조용~이모야도 조용~~중에

 

다섯살 딸내미 효은양 왈:야~너는 약국에서 자냐??

이랬다고.슬퍼3

30대후반 이모야는 또 약국에서 배꼽 잡고 웃으셨다고.ㅎㅎㅎㅎ

울지 못해 기냥 웃지요.

어린것이 뭘 알아서 그랬겠어용.

요즘 우리 효은양께서는 언어 능력이 진짜 무서울 정도로

놀라운 실력에~~~욕 실력 또한 놀라워랏.

딸내미 앞에서 말 잘못했다가는 국물도 없을것 같아요.ㅎㅎㅎㅎ

효은양의 30대후반 이모도 10대 초딩 언니야도.

효은양의 욕쟁이 할머니가 울고갈 놀라운 욕 실력에

음~~청 당했습니다요.슬퍼2

다음번에 또 어떤 욕 사건이 터질지...

대한모 완전 기대기대중.ㅎㅎㅎㅎ

 

 

 

no2참견질 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