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효은아 뒷산에 다람쥐 잡으러 가자!

 

효은아 우리 뒷산에 다람쥐 잡으러 갈까??

 

운동 가자고 산에 가자고 할때는

나 추워.안가.이러더니만.

다람쥐 잡으러 가자고 하니까.

바로 응응응~나 다람쥐 두마리 잡을꼬야.

한마리는 내가 키우고

한마리는 할머니 줄꼬야.이러시는.^^;

 

 

근디 효은아 너 우쩌냐.홧팅2

 

효은이 뒤로 보이는 무진장 큰~~바위는

대한모네 친정집 앞마당에 있는 고인돌임.ㅎ

문화재~~라죠.ㅎㅎ

 

 

 

 

 

 

 

 

뒷산 오르는길 할머니 옆집에 사시는 꼬꼬닭님들~

효은양 요녀석들 보시더니.

꼬꼬닭이다.ㅎㅎㅎㅎ

이러고 웃더란.

그리고는 언능 다람쥐 잡으러 가야징.이러시는.ㅎ

엄마가 완전 미안타.

니가 운동 안갈라한께 구랬째.ㅎ

 

 

 

 

 

 

 

 

 

이 녀석은 옆집 사시는 멍멍이님.ㅎ

감히 이시끼가 이빨을 보일라고.복수

고마 확~패줄까부당.

그래두 우리 효은이는 용감해.

씩씩하게 산을 향해 오른다.

다람쥐 잡을라고.ㅎㅎ

 

 

 

 

 

 

 

 

 

 

엄마 사진 찰칵~

언능 가요.우리 다람쥐 잡으러.ㅎㅎㅎㅎ

너 참 해맑다.딱 내딸이당.

엄마는 또 뜨끔.^^;

우짜까 우짜까 다람쥐가 있어야 할것인디.ㅎ

딸내미 꼬셔갖고 뒷산 오르는건디.

 

 

 

 

 

 

 

 

욜씸히 할머니 손잡고 산을 오르시는 효은양.^^

뒷태만 봐두 알듯.

내가 오늘 진짜 꼭꼭 다람쥐를 잡고야 말겠쓰~라는듯.ㅎ

이 애미는 따님의 건강을 위해

뻥을 쳐가며 운동을 시켰다묘.ㅎ

 

 

 

 

 

 

 

 

 

할머니도 효은이도 힘들어요.ㅎㅎ

할머니 손 꼬옥 잡고 뒷산을 오르시는 효은양~~

요긴 선황산 입니당.

아이들도 어른도 어르신도 누구나~쉽게 오르기 참 좋은 동네 뒷산이죠.

다람쥐가 과연 있을까용??

 

 

 

 

 

 

 

 

 

오르고 오르고~

다람쥐가 어디 있오~~~

다람쥐야 효은아 왔오~~~~

암만 불러봐도 대답 없는 그대여.

산 다 람 쥐.하하

근디 진짜 산다람쥐 봤었다묘.

날 땃땃하고 운좋으믄 볼수 있어요.

선황산에서요.ㅎ

 

 

 

 

 

 

 

 

엄마 우리 진짜 다람쥐 잡을수 있는거지??

우리 저번에 다람쥐 봤었잖아.

암만 불러봐두 보이지 않는.ㅎ

효은이 속상해블엇.

엄마가 쏘리다.ㅎ

 

 

 

 

 

 

 

 

 

 

이건 뭐냐?

독버섯이냐?

그냥 신기해서 찍어봄.

뒷산에 다람쥐 잡으러 갔다가

이것저것 많이 보고옴.ㅎ

 

 

 

 

 

 

 

 

 

엄마 괜찮아요.

다람쥐는 저~~높은곳에 있어요.

더더 높은 산으로 올라가야해요.이러시는.슬퍼2

착한것.이 애미의 꼬임에 넘어가서는

나오기 싫었던 마음을 돌려가가~

그 다람쥐가 뭔지.ㅎㅎㅎㅎ

그리고는 그냥 뒷산을 맨손으로 내려와야했던.

우리 다음에 꼭 다람쥐 잡자.라고 약속을 하묘.ㅎㅎㅎㅎ

순수하고 해맑은 효은양은

그냥 그리 받아 들였다죠.

아마도 눈 펑펑 내리는 추운날에도

효은야 엄마랑 뒷산에 다람쥐 잡으러 가자.하믄

바로 콜~~을 외칠듯.ㅎ

근디 진짜 선황산 요기에 산다람쥐 살아요.

저저번에 효은이두 봤었다며.ㅎㅎ

 

추워두 운동은 꼭꼭해줘야 합니당.^^

 

 

 

 

다음 블로그 생활.요리.건강/육아.가족

오늘의 추천 똬~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