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암재목향우회 산행모임 영암 월출산 둘레길/기찬묏길

 

10월 13일 일요일 영암재목향우회 영암월출산 산행모임이 있었던날.

울 남푠님께서는 영암재목향우회 총무님이신지라~~

꼭~참석을 하셔야 합니다.

저 또한 고향이 영암인지라 함께 참석을 했구요.

매년 10월이면 영암월출산으로 산행을 간다죠.

요날은 처음 가보는 길을 택했어요.

영암월출산에도 둘레길이 생겼거든요.

일명 영암월출산 기찬묏길이라구요.ㅎㅎ

참 좋았어요~^^

 

출발전 남푠님과 함께 다정샷~

 

 

 

 

 

 

 

요날 날도 참 좋았던.ㅎㅎ

굉장히 따숩고 뜨겁기까지 했었거든요.

땀을 뻘뻘 흘리며 오르락 내리락하묘

열심히 영암월출산 기찬묏길을 걸었더랬어요.

그래두 기분은 짱따봉이었던.ㅎㅎ

 

 

 

 

 

 

 

 

아흐~영암월출산 둘레길/기찬묏길이

나를 부르는구낭.ㅎㅎㅎㅎ

요날 사람들 버글바글 했었음. 

주말이라 그른가 사람이 완전 많더라구요.

영암월출산은 명산인께 저~~멀리에서두

많이들 오셨던.^^

 

 

 

 

 

 

 

 

 

영암 월출산 기찬묏길 입구.

들어가기전 꼼꼼히 읽어보는 센쓰.ㅎㅎ

 

 

 

 

 

 

 

 

 

울 남푠님은 영암재목향우회 총무님이신지라~~

맨끝에서 어르신들을 모시고 열심히 목적지를

향해 걸어가고 계십니다요.

요날 최고령자이신 어르신께서

허리 수술후 참석을 하셨거든요.

혼자 걷기에 불편함이 있으셔서 저희 부부가

쭉~~함께 모시고 갔습니당.^^

모~영암월출산 기찬묏길은 평탄한 길이라 그런지

걸으실만하셨던듯.ㅎㅎ

 

 

 

 

 

 

 

 

이얼~~멋지구낭.

요기저기 막~~두리번 거리믄서

대한모는 사진질을.ㅎㅎ

영암월출산 기찬묏길 가볍게 걷기 참 좋은것 같아요.

기찬묏길은 처음이었거든요.^^

다음엔 아이들 데리고 함께 걸어볼까~합니당.

 

 

 

 

 

 

 

영암월출산 기찬묏길을 걷다보면

요런 소소한 재미도 맛볼수가 있어요.

길에 떨어진 산밤을 발견할수 있다는거.ㅎㅎ

우찌나 달달하던지~

산짐승을 위해 산밤은 딱 한개만 주워 먹었어요.^^

 

 

 

 

 

 

 

예쁜 글귀도 눈에 들어오구요.

영암월출산 기찬묏길 쉬엄쉬엄 걸어가는중.

근디 다른 영암재목향우회 회원님들은

다들 어디로 가신겨??

우리가 좀 느릿느릿 걷긴 했지요.^^;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이 계셔서.ㅎㅎ

 

 

 

 

 

 

 

다리도 지나고~요.

경치 좋으다.

길가에 산꽃 위에 노란 나비가 바글버글~

너무 아름다웠어요.

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어르신 때문에.ㅎㅎ

고건 난중에 또 와서 찍으믄 되지요.모.

느릿느릿 힐링되는 이기분이란.

영암월출산 기찬묏길에서 느낄수 있어요.

 

 

 

 

 

 

 

 

 

약간은 좁은 감이 있는 오솔길도 지나~~

요길도 참 예뻤어요.

길가에는 감나무도 보였었구요.

사람들도 보이고.

영암월출산 기찬묏길은 보시다시피

누구나 걷기 편안한 길이라죠.^^

 

 

 

 

 

 

 

 

도착지에 거즘 다~와서 기쁨에 넘친 이부부.ㅎ

대한모와 남푠님.

영암재목향우회 산행모임에 참석해서는

우리 부부가 제일 신났네용.

영암월출산 기찬묏길도 알게 되었구요.

일요일은 즐때로 쉬질 않는 가발샵인딩.

요날은 특별히 휴뮤.^^;

요런 맛으로 둘레길을 걷나 봅니다.

요날 영암재목향우회 산행모임을 다녀온후로

며칠간은 쭉~~기분이 룰루랄라 했던것 같아요.

영암월출산 기찬묏길 가보시길 추천하고 싶어요.^^

너므 좋으다.좋아~~~~

난중에 날 땃땃해짐 삼남매 다다 데리고

영암월출산 기찬묏길 룰루랄라 걸어 볼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