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가족 건강은 오디 원액으로 지켜욧~

 

아시는분께서 요요 귀한 오디 원액을 보내주셨어요.ㅎㅎ

그리하야~~대한이네는 요요 오디 원액으로 건강을 지키게 되었다는거.

으미 좋은그~~~

오디 너므 좋잖아요.이리 귀한걸.ㅎ

없어서 못먹는 귀한거임요.^^

 

 

 

 

 

 

 

오디 효소 농장주님께서 직접 만드신거~라죠.

믿음 팍팍 가블고요.^^

국내산100%에 무농약이라는거.ㅎㅎ

새콤달콤이 오디엑기스 참 좋으당.

 

 

 

 

 

 

 

 

 

 

오디 몸에 좋은거~~~ㅎㅎ

우리가족 건강은 오디 원액으로 지킨다묘.

올 겨울은 가볍게 지낼수 있겠어요.

오디 효능을 간단히 살펴 보면요.

피를 맑게 해주며 피부 미용에두 디게 좋다고해요.

그리구 정력강화까지.ㅎㅎㅎㅎ

노화방지는 나를 위한거임.^^

하루에 한두잔 정도 마셔줌 짱이여요.

 

 

 

 

 

 

 

 

 

 

오디 원액 900ml예요.

원액이라 요걸루 충분히 올겨울을 날수 있겠다묘.ㅎㅎ

디게 진하거든요.

향도 달달하구요~

 

 

 

 

 

 

 

 

 

오디 원액을 그냥 물에 희석 시켜서 먹어두 줗구요.

음식에 넣어서 먹어두 맛나요.ㅎㅎ

향도 좋으고 달달새콤한게 입맛을 업~시켜주거든요.

 

 

 

 

 

 

 

 

 

적당한 크기의 상자안에

오디 원액 2병이 들어 있었어요.

각각 900ml구요.

원액이라 굉장히 오랫동안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ㅎㅎ

 

 

 

 

 

 

 

 

 

 

대한이네 두공주님께 오디 원액을 물에 희석 시켜서 드렸다죠.ㅎㅎ

하나는 12세 다은양,또 하나는 5세 효은양꺼~

아이들이 반응이 어떨지 무진장 궁금한걸요.

우리가족 건강은 오디 원액으로 지켜욧.

 

 

 

 

 

 

 

 

12세 다은양께서 오디 원액을 드셔 보십니다요.ㅎㅎ

"엄마 먹을만한걸."

암만 오딘디 먹을만하징.ㅎ

 

 

 

 

 

 

 

 

 

5세 여아 효은양께서는 아주 컵에 코를 박으셨네용.ㅎㅎ

오디 원액 맛나게 냠냠 드시는중~~

우리가족 건강은 오디 원액으롯.ㅎ

 

 

 

 

 

 

 

 

 

두공주님께서 나란히 앉아서 냠냠냠 오디 원액을 흡입하고 계십니당.ㅎ

올겨울은 웬지 모르게 더더 따숩게 보낼수 있을것 같은~~

몸에 좋은거다.맛나게 다다 드시도록.

대한이네 건강은 오디 원액으로 지킨당.ㅎㅎ

다음에 오디 원액으로 아이스크림도 만들어서 줄까봐요.

달달한 오디 먹기도 참 좋아요.

그냥 간단하게 물에 희석 시켜서 먹음 되니께요.

엄마,아빠도 아이들도 누구나 함께 먹어 보아욧.ㅎㅎ

올겨울 우리가족 건강은 오디 원액으로 지켜야겠다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