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첫눈 보고 떡실신 일보직전 대한이네 딸들&대한모

 

올겨울 첫눈 똬~

첫눈 보고는 두눈 뒤집어진 대한이네 딸들&대한모.신나2

달밤에 춤이라도 출판.ㅎㅎㅎㅎ

떡실신 일보직전임.

 

 

 

 

 

 

애건 어른이건 첫눈 보믄 똑같은 반응을 보이는.ㅎ

대한이네만 이러는 건가용~~~~

다섯살 꼬맹이는 멍때리며

눈싸움 할수 있겠다고 말을 했구요.

초딩 둘때 따님은 그냥 마냥 좋다고 실실실~~^^

대한모도 마찬가지로 실실실.ㅎ

첫눈 보고 떡실신 일보직전까지 갔다묘.

대한이네 딸들이랑 대한모~~똑 닮았쓰.

 

 

 

 

 

 

 

홧팅2

꺄~~올겨울 첫눈이닷.ㅎ

첫눈 보고 떡실신 일보직전 대한이네 딸들&대한모.

 

 

 

 

 

 

 

 

눈이닷.올겨울 처음으로 보는 "첫눈"

하필이믄 밤에 첫눈이 오냐묘.ㅎ

아마도 대낮에 왔음 요런 행동을 못했을듯 싶은.

밤이라 암도 못본께 딸내미들이랑 웃고 떠들고 사진질에~~~얼음2

추운줄도 모르고요.

 

 

 

 

 

 

 

 

 

 

헙~대한모는 반팔이닷.ㅎㅎㅎㅎ

그래두 좋아라~~

첫눈을 보고 요정도는 반응을 보여줘~야

첫눈에 대한 예의징.ㅎ

 

 

 

 

 

 

 

 

떡실신 일보직전까지 왔씁니당.

첫눈 너 진짜 막~기냥 막막.ㅎㅎ

사릉해줄께.

춥다.춥다해두 은근 기둘려지는게

겨울에 내려주는 새하얀 눈이 아닐까~합니당.

요긴 눈 보기 힘들다묘.^^;

너므 많이 내림 아니되구.

 

 

 

 

 

 

 

 

가발샵 정문에서 바라본 첫눈 이여요.

참 기분 좋았떤.그러니까 떡실신 일보직전까지 갔지용.ㅎㅎ

누가봤음 미쳤다고 했을지도.??

그까이꺼 암상토안해.(아무렇지도 않아.)

 

 

 

 

 

 

 

 

 

멍~때리고 계시는 다섯살 꼬맹이 효은양.

내복 입은 상태로 밖에 나와서는

요러고 첫눈을 보고 계시네용.

떡실신 일보직전이심요.^^;

첫눈을 보고는 깜~놀중이신 효은양.ㅎㅎㅎㅎ

 

 

 

 

 

 

 

 

 

 

올겨울 첫눈 잘보고 들어와서는

요러고 누워서 찰칵~~

기분좋게 누워서 코~잘 준비를.^^

아마도 요날 예쁜 꿈을 꾸지 않았을까 싶어요.

올겨울 첫눈을 보고는 대한이네 딸들&대한모는

아주 친절하게 맞이해주었다죠.

떡실신 일보직전까지 갈 정도로 격~하게 반응을 보여줬구요.ㅎㅎ

그후로는 눈이가 놀랬는지 내리질 않더란.신나2

우리가 무서운가봐~~~

첫눈 보고 격하게 반응한거 나쁜거임.ㅎ

너너 난중에 또 내리기만해봐봐~

더더 격하게 반응을 해주마.ㅎㅎㅎㅎ

첫눈은 지나갔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