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가네 일상

재미진 돌잔치 참석 가족모임.ㅎㅎ

대한모황효순 2013. 12. 24. 07:30
반응형

 

재미진 돌잔치 참석 가족모임.ㅎㅎ

 

대한모는 큰엄마.ㅎㅎㅎㅎ

동서네 왕자님께서 올해 첫돌을 맞았으니.

당연 가발샵 문을 닫고 참석을 해야징.

우찌나 사랑스럽고 하는짓이 예쁜지요.^^

지 돌잔치라고 막~~박수를 치시는.

어쩜 울지도 않고 그 분위기를 진정 즐기더라구요.

어린것이 하는짓 마다 넘넘 이뽀요.하트3

 

 

 

 

 

 

 

 

돌잔치 가서는 또또 셀카질을.신나2

대한모랑 효은이는 셀카질에 푹~빠지셨습니당.ㅎ

남는건 사진뿐이니.

 

 

 

 

 

 

 

 

 

우리 둘째 다은양~~

돌잔치는 맛난거 먹음서 구경하는거.ㅎㅎ

우찌나 음식이 맛나던지요.

다은양께서는 벌써 접시를 뚝딱~

깨끗하다.접시가.^^;

 

 

 

 

 

 

 

 

 

남푠님과두 돌잔치 참석 기념겸 셀카질.ㅎ

우리 제법 잘 어울리낭???

돌잔치가 대한이네 잔치구낭.ㅎㅎㅎㅎ

재미진 돌잔치 얼쑤~구리~

 

 

 

 

 

 

 

 

 

 

두근두근 과연 우리 왕자님께서 돌잡이때 무엇을 잡았을까용.ㅎㅎ

내가 맞쳤는디.응모권은 꽝.슬퍼2

괜춤해~괜춤해~대한모야.ㅎㅎ

돌잔치 구경은 진짜 돈주고도 못하는 재미진 잔치인것 같아요.

우찌나 재미나던지.^^

 

 

 

 

 

 

 

 

 

재미진 돌잔치 보고 가실께욧.신나2

우리 모두 일어나서 댄스 타~~임.ㅎ

요날 돌잔치 사회자님 킹왕짱 멋지셨음.

 

 

 

 

 

 

 

 

 

재미진 돌잔치가 끝난후~~~~

두공주님 돌상 앞에 세워두고 사진질.ㅎㅎㅎㅎ

다은이 너너너 확~기냥 막~확~

표정이 왜 구랴.ㅠ

꽃다발 우리것인것 마냥 들고 찰칵.ㅎ

 

 

 

 

 

 

 

 

돌잔치 답례품 똬~~

건강이 물씬이구만요.

먹으믄 없어지는거.잡곡쌀.ㅎㅎ

대한이네는 1년 365일 잡곡쌀로 밥을 지어 먹기 때문에

요런 돌답례품 참 좋으다.좋앙.홧팅2

 

 

 

 

 

 

 

 

 

 

박수~~~~

지 돌잔치하고 박수 겁나 잘 치시는 왕자님.^^

두눈이 초롱초롱 울지도 않아.방긋방긋 웃기가 바빠.

우찌나 사랑스러운지.ㅎㅎ

재미진 돌잔치 참석도 하고 그 핑계로 가족모임도 똬~~

일요일날 돌잔치를 했었기에.

가발샵은 쉬었음.ㅎ

 잔치중에 돌잔치가 제일 재미진 잔치.신나2

사회자가 막~~춤도 추고 얼쑤얼쑤~

나참 요리 재미진 돌잔치는 처음이었다묘.ㅎㅎㅎㅎ

사회자님 너므 잘 하시더란.

대한모가 기냥 막~팁을 주고 싶더란.ㅎ

버릇 나올뻔함.^^;

무튼 돌잔치 잘 다녀오고 요날 너므 좋았다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