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가네 일상

감기엔 생강차가 진리 생강효능

대한모황효순 2013. 12. 31. 07:30
반응형

 

감기엔 생강차가 진리 생강효능

 

올 겨울 감기로부터 대한이네를 지켜줄

생강차~두둥!!하트3

몸에 그라고 좋다고하는 생강차를

울 어머님께서 완전 많이로 만들어서 주셨다죠.

것두 시골에서 직접 키우신 생강으루다가요.ㅎㅎㅎㅎ

복받은 대한이네라묘~~^^

가족이 함께 열심히 먹어줘야겠어요.생강차.ㅎ

 

 

 

 

 

 

이라고 많아 블어요.ㅎㅎㅎㅎ

벌써 많이 줄었쓰.ㅠ

생강차 잠자기전에 울 남푠님께서 욜씸히 드셨다죠.

전 요즘 목감기가 와서는.ㅠ

요요 생강차를 열심히 먹고 있어요.

우찌나 좋은지 몰라요~~~

 

 

 

 

 

 

 

 

 

꽤 큰통에 생강차 완전 많이.ㅎㅎ

울 어머님 손이 무진장 크십니다요.

몸에 좋으고 감기에 직빵인 생강차가 진리~~^^

솔직히 그냥 생강은 먹기가 거북스럽잖아요.

이래서 생강차를 먹어준다묘.ㅎㅎ

 

 

 

 

 

 

 

 

 

 

목감기 땜시 생강차 열심히 마셔주고 있는 대한모~~

무진장 큰 컵을 준비합니당.ㅎㅎ

많이 마셔야징.

내 몸을 위해서.^^

 

 

 

 

 

 

 

 

 

크~~좋으다.좋앙.

생강 향이 대한모의 코를 찌르는구낭.ㅎㅎㅎㅎ

요걸 일일이 손수 만드셨을 울 어머님.^^

감동 만땅~~~자식 사랑하는 마음은 역시~~~

생강 껍질 벗기도 썰고 얼마나 힘드셨을지.

생강차 열심히 맛나게 먹어야겠습니당.슬퍼2

 

 

 생강차 수저로 살짝히 건들기중.ㅎ

 

 

 

 

 

 

 

윽윽~넘 무겁다.

이 통안에 생강차 완전 많이 있따~~~홧팅2

행복해랏.

올 겨울은 감기가 가볍게 지나갈듯~^^

 

 

 

 

 

 

 

 

 

 

생강차 마시는 방법

일단은 컵에 적당량 생강차를 넣어주기

그리고는 무진장 따뜻한 물을 적당량 부어서 마셔마셔~ㅎ

전 기냥 일하는 중간중간에 마시기 때문에

정수기 물을 사용한다죠.

저저 생강도 먹어줘야한디.ㅎ

대한모는 못 먹겠더라구요.

맵고 쓰고 힘들어.

울 남푠님께서는 내용물도 몽땅 드시더라구요.ㅎㅎㅎㅎ

대단한 내 남푠.

 

 

 

생강 유리컵에 적당량 덜기중.

 

 

 

 

 

 

크~~생강차 국물이 국물이 뜨끈해욧.ㅎ

먹을만 해요.생강차~~~감기에두 디게 좋아요.

몸이가 완전 땃땃해짐을 느낄수가 있어요.

요즘 처럼 추운 겨울 생강차 한잔으로 따수함을 느껴 보아요.하트3

 

 

 

생강차 마실라고 뜨끈한 물 컵에 채우는중.

 

 

 

 

 

 

감기엔 생강차가 진리~~~

대한모 요즘 목이 너~므 거시기해서

초기에 바로 생강차로 잡았다죠.ㅎㅎ

이번에 약을 안먹었오~~

감기에는 생강차가 최고인듯해요.

생강효능 살펴보기

생강은 따뜻한 성질을 지니고 있어서

몸을 따뜻하게 해주며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죠.^^

감기에두 짱이예요.

 

대한이네  올겨울 생강차로 땃땃하게 보내고 있어요.

 

 

 

반응형